줄거리 소개
향기로 사람의 마음을 느끼는 힘을 가진 카노는 하루하루 ‘카게츠 향방’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런데 최근 유키야가 어쩐지 조금 이상하다. 절친 타카하시에게 온 수수께끼 같은 편지 때문일까…….
하늘은 푸르고 서로의 마음은 교차하는 계절, 가을. 저마다 흐르는 시간처럼, 카노의 멈춰 있던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카노는 과연 어떤 향기에서 무엇을 느끼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것일까……. 상냥한 인연들의 부드러운 솜사탕 같은 세 편의 이야기!
계절은 흘러가고 마음은 깊어간다.
카마쿠라를 무대로 피어나는 포근하고 따스한 향기 미스터리
《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 그 세 번째 이야기!
아베 아키코의《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시리즈
일본 집영사의 오렌지 문고를 통해 선보인 아베 아키코 작가의 향기 미스터리《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시리즈의 3권이 2018년 11월 10일 북홀릭에서 발행된다.
이 작품은 일본 도쿄 인근의 고색창연한 도시 카마쿠라를 무대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의 수수께끼 풀이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연작 미스터리 작품으로, 일본 현지에서 발매 즉시 증쇄를 거듭할 정도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5권 완결의 일상 미스터리 연작 시리즈
<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
는 총 5권으로 완결된 작품으로, 발행 당시 향기로 사람의 감정을 알 수 있는 능력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짜임새 있는 이야기로 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10대 20대 독자들 눈높이에 맞춘 개성적인 설정과 구성을 통해 최근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모은《너의 이름은》이나《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같은 작품처럼《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도 일상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특별한 설정 아래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문체로 그려나가며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고민 등을 녹여내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