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AI·메타버스시대광고PR산업의현재와미래_김활빈
01 디지털 미디어 환경과 AI·메타버스 시대의 도래
02 새로운 파도 속으로 뛰어든 광고PR 산업
03 가치 창출을 넘어 가치공유의 시대로
2장
ESG와 가치공유의 시대_고흥석·김활빈
01 ESG 개념의 등장: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
02 ESG 개념과 세부 내용
03 ESG와 광고PR 사례
04 ESG 체계에 대한 고민: 평가와 논의
3장
ESG 기반의 광고PR 패러다임 전환_박병규
01 광고PR 현장의 전략적 변화와 미래 예측
02 광고 PR 현장의 ESG 적용 사례
03 메타버스 생태계와 광고PR 패러다임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