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잘자요, 농장
저자 유지니 도일
출판사 북스토리아이
출판일 2017-11-30
정가 12,000원
ISBN 9788997279470
수량
매서운 겨울을 준비하는 분주한 농장의 정겨운 모습을 담은 따뜻한 그림책!
한 점의 명화가 사람들의 가슴에 남아 영원히 살아 숨 쉬는 감동을 선사하듯, 한 편의 잘된 그림책은 두고두고 볼수록 따뜻한 사색의 세계로 안내하고 보는 독자로 하여금 무한한 감동을 선물한다. 생각만 해도 구수하고 따뜻하고 풍성해지는 느낌의 ‘농장’, 그 시골의 흙냄새와 자연의 싱그러운 공기와 다양한 자연의 산물은 지금 발붙이고 사는 곳과 전혀 다른 공기로 평안함과 포근한 세계로 안내한다. 여기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한 농장이 이제 긴 겨울의 휴식을 앞두고 ...
매서운 겨울을 준비하는 분주한 농장의 정겨운 모습을 담은 따뜻한 그림책!
한 점의 명화가 사람들의 가슴에 남아 영원히 살아 숨 쉬는 감동을 선사하듯, 한 편의 잘된 그림책은 두고두고 볼수록 따뜻한 사색의 세계로 안내하고 보는 독자로 하여금 무한한 감동을 선물한다. 생각만 해도 구수하고 따뜻하고 풍성해지는 느낌의 ‘농장’, 그 시골의 흙냄새와 자연의 싱그러운 공기와 다양한 자연의 산물은 지금 발붙이고 사는 곳과 전혀 다른 공기로 평안함과 포근한 세계로 안내한다. 여기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한 농장이 이제 긴 겨울의 휴식을 앞두고 잠들 준비를 시작했다. 농장과 그곳 가족의 한해살이에서 ‘겨울’이 어떤 의미인지 아름다운 그림으로 만날 수 있는 그림책 『잘 자요, 농장』이 북스토리아이에서 출간되었다.
실제 농장에 살면서 여러 농작물을 가꾸고 있는 글 작가 유지니 도일은 이웃에 사는 3, 4학년 아이들이 매년 5월이면 농장을 찾아오기 때문에 농가가 한가해지는 겨울에는 아이들과 농장에서 일어나는 소식들을 편지로 주고받으면서 시간을 보낸다. 그녀는 농장이 직접 생활하고 있는 삶의 터전이기에 실제 농장에 와 있는 것처럼 농장의 모습을 누구보다 생생하고 실감 나게 풀어내며, 매서운 겨울이 오기 전 찬 서리와 바람, 그리고 눈에 대비하는 농장 곳곳의 분주한 일상을 한 편의 아름다운 서사시로 소개한다. 이러한 곱고 감성 풍부한 시적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