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과목 | CS 개론
제1장 CS 관리개론
제2장 고객만족경영
제3장 서비스 고객
제4장 CRM(고객관계관리
제5장 서비스 정의
제6장 서비스 리더십
문제해결력 기르기
■ 제2과목 | CS 전략론
제1장 서비스 기법
제2장 서비스 차별화
제3장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제4장 서비스 품질
제5장 CS 평가조사
제6장 CS 컨설팅
제7장 CS 혁신전략
문제해결력 기르기
■ 제3과목 | 고객관리 실무론
제1장 콜센터 운영
제2장 고객상담
제3장 예절과 에티켓
제4장 비즈니스 응대
제5장 소비자기본법
제6장 개인정보보호법
제7장 프레젠테이션
제8장 인터넷 활용
문제해결력 기르기
■ 부 록
2020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0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1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1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2년 제1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2022년 제2회 실제기출 복원문제
■ 소책자 | 시험 전에 보는 핵심요약집
국제화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요구와 니즈가 더욱 다양해지면서 고객만족경영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경영인의 필요성이 절실해졌습니다. CS Leaders(CS리더스관리사 자격 취득은 고객만족 서비스 지식을 갖춘 경영인으로 거듭나는 첫 발걸음이 될 것입니다.
과목별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이라는 무난한 조건에도 평균 40%의 합격률을 웃도는 시험이기에 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하게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학습이 필요합니다. 이에 SD에듀에서는 핵심이론과 예상문제, 기출복원문제 6회분으로 학습·복습·실력 평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본서를 믿고 선택해준 독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 합격의 주인공이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