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피의 유령 놀이
저자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19-01-28
정가 8,000원
ISBN 9788949117225
수량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의 미피 시리즈가 ㈜ 비룡소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1955년에 처음 출간된 「미피」 시리즈는 60년 넘게 한결같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 그림책의 고전이지요. 그동안 영국, 일본, 독일, 중국, 러시아 등 약 80여 개국에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에서 8,5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답니다.

미피가 엄마토끼의 도움으로 유령이 되었어요. 하얀 천을 머리에 뒤집어쓰고, 앞을 내다볼 수 있게 동그란 구멍을 내었더니 진짜 유령이 된 것 같았답니다. 장난기가 발동한 미피는 살금살금 친구들에게 다가가 깜짝 놀래켜 주었지요. 미피의 친구들은 미피 유령을 보고 깜짝 놀라 달아났어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미피와 친구들의 한바탕 소동을 만나 보세요.

■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장난기 가득한 상상
누구나 한번쯤 내가 아닌, 누군가가 되어 보는 엉뚱한 상상을 합니다. 『미피의 유령 놀이』에서는 유령이 된 미피의 흥미진진한 하루를 담았습니다. 흰 천을 뒤집어썼을 뿐인데, 미피는 으스스한 유령이 되었어요! 미피를 본 친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헐레벌떡 달아났어요. 그런데 미피는 유령 놀이를 그만두겠다고 마음먹었지요. 그만 사랑하는 앨리스 아줌마도 놀라게 했거든요. 한편, 앨리스 아줌마는 미피를 꾸짖는 대신 감쪽같이 변한 미피를 칭찬했어요. 집에 돌아온 미피는 엄마토끼와 따뜻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를 뒤돌아보았지요. 아이들이 언제 장난을 멈춰야 할지 모르는 듯, 때로 어른들은 아이들이 장난을 칠 때 어떻게 훈육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곤 합니다. 이 책은 그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리고 있어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볼 수 있답니다. 함께 웃으며 미피의 하루를 따라가다 보면 아이와 부모, 모두의 마음이 한 뼘 더 자라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유아가 가장 친숙하게 볼 수 있는 책
「미피」 시리즈는 책을 보는 아이 중심으로 만들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