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JECT 01 비즈니스 에티켓/매너
CHAPTER 01 에티켓과 매너의 이해
CHAPTER 02 기본 비즈니스 응대
CHAPTER 03 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CHAPTER 04 전화 응대
CHAPTER 05 글로벌 매너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1 이미지와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CHAPTER 02 첫인상 관리(표정/용모 복장
CHAPTER 03 기본 자세와 동작 이미지
CHAPTER 04 음성 이미지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01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02 고객 분류
CHAPTER 03 고객의 의사 결정 과정
CHAPTER 04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0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CHAPTER 02 커뮤니케이션의 이론
CHAPTER 03 커뮤니케이션의 기법
CHAPTER 04 설득과 협상
적중 예상문제
SUBJEC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01 MICE의 이해
CHAPTER 02 회의의 기획과 실무
CHAPTER 03 의전의 기획과 실무
CHAPTER 04 프레젠테이션
적중 예상문제
특별부록
[빈출족보] SUBJECT 01 / SUBJECT 02 / SUBJECT0 3 / SUBJECT 04 / SUBJECT 05
[실전동형 모의고사] 01회 / 02회 / 03회 / 정답 및 해설
시험 소개
서비스 취업/승진 대세, 국가공인 SMAT!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시행되며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활용 가능
학점은행제에 따라 서비스경영분야 최대 학점 인정!
‘제24차 자격학점인정기준’에 따라 1급(컨설턴트 취득 시 10학점, 2급(관리자 취득 시 6학점 부여!
* SMAT 1급 취득 시 전문학사(경영, 관광경영, 학사(경영학,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일 경우 전공필수 학점으로 인정
* SMAT 2급 취득 시 전문학사(경영, 관광경영일 경우 전공필수 학점으로 인정
* 위 제시된 전공이 아닐 경우, 일반선택 학점으로 인정
이 책의 구성
한국생산성본부에서 공식인증한 교재!
에듀윌이면 합격이 빠르다
[이론부터 문제까지 단기에! 단기공략 커리큘럼]
1.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는! 과목별 이론
- 과목별 ‘학습방법’과 ’빈출 키워드’로 학습 가이드 제공
- ‘형광펜’ 표시로 중요도 파악 가능
2. 에듀윌이 만든! 적중 예상문제
- 한 과목을 학습한 다음 바로 실력 점검 가능
- 과목별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5개 유형(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 모두 수록
[시험장 필수 아이템! ‘빈출족보+실전동형 모의고사’]
1. 시험에 나올 이론을 한 손에! 빈출족보
- 시험 직전까지 빈출 이론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로 구성
- 빈출족보 테스트지(빈칸 채우기 PDF 제공
* 테스트지 다운 경로: 에듀윌 도서몰 > 부가 학습자료실 > SMAT 검색
2. 출제기관이 제공한 모의고사 3회분에 무료특강까지! ’실전동형 모의고사’
- 한국생산성본부 제공 모의고사 그대로, 실제 시험과 완벽 동일 구성
- 유형별 성적분석이 가능한 모바일 성적분석 서비스 제공
- 실전 대비용 OMR 카드 수록
[오직 에듀윌에만 있는 특별제공]
1. 학습기간을 줄여주는, 무료특강
저자 직강의 ‘핵심요약(5강+실전동형 모의고사 해설(3강’ 구성
* 강의 수강 경로: 에듀윌 도서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