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빅캣 - 두근두근 멋진 것들의 하루 (양장
저자 타이어스 D. 윌리엄스
출판사 물주는아이
출판일 2022-11-16
정가 14,500원
ISBN 9788968334047
수량
대형 고양이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양잇과 동물들을 소개합니다!
오전 8시 - 눈표범이 슬금슬금
오전 9시 - 고양이 두 마리
오전 10시 - 냄새 맡는 호랑이
오전 11시 - 아침은 휴식 시간
타고난 사냥꾼
오후 12시 - 눈표범들의 싸움
오후 1시 - 잡은 먹이 숨기기
오후 2시 - 먹이를 쫓아라!
오후 3시 - 물속으로 첨벙첨벙
고양이의 세계
오후 4시 - 먹이 도둑
오후 5시 - 감동적인 만남
오후 6시 - 새끼들의 싸움 놀이
오후 7시 - 야생 개의 공격
꼭꼭 숨어라!
오후 8시 - 농장에 나타난 호랑이
오후 9시 - 밤 사냥
오후 10시 - 사자들의 싸움
오후 11시 - 달라지는 숲
용어 설명
찾아보기
"덩치는 엄청 크지만 우리도 고양이야!"
대형 고양이들과 함께 야생으로 떠나는 두근두근 대모험

머릿속으로 고양이를 한번 떠올려 봐요. 여러분은 아마도 집에서 키우는 복슬복슬한 집고양이나 주택가를 떠돌아다니는 길고양이만 생각할 거예요.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사자, 호랑이, 재규어, 표범, 퓨마, 치타 같은 맹수들도 사실은 고양이랍니다. 이 대형 고양이들은 놀라운 재주를 지닌 멋진 동물들이에요. 특히 야생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지요.
야생에서 자유롭게 살고 있는 대형 고양이들은 하루 종일 무엇을 할까요?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 밥을 먹고, 학교에 가서 공부를 하고, 친구들과 놀기도 하고, 저녁이 되면 씻고 잠을 자듯이, 동물들도 매일 부지런한 하루를 보내요. 이 책에서는 아프리카 평원에 사는 사자부터 아시아의 눈 덮인 산꼭대기에 사는 눈표범에 이르기까지, 여러 대형 고양이의 하루를 보여 줘요. 우리에게 익숙한 사자뿐만 아니라 질주하는 치타, 잠자는 재규어, 사냥하는 블랙 팬서 등 다양한 대형 고양이를 따라다니지요. 이들의 놀라운 사냥 기술, 여유로운 휴식 시간, 감동적인 재회의 순간 등도 살펴볼 수 있어요. 야생에서 살아가는 대형 고양이들의 하루를 만나러 정글로, 초원으로 떠나요!

야생의 세계를 생생하고 아름답게 전달한다!
야생 동물 전문가가 전하는 다큐멘터리 그림책

야생의 세계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동물들의 하루가 흥미로운 모험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야생 동물들은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서로 경쟁도 하고 협력도 하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요. 또 먹잇감이 풍족할 때도, 먹을 게 없어 굶주릴 때도 있어요. 악어를 사냥하기 위해 물속으로 뛰어드는 재규어나 잡은 먹이를 숨기기 위해 나무 위로 올라가는 표범처럼 놀라운 행동을 하는 동물도 있지요.
야생 동물 전문가인 이 책의 저자는 대형 고양이들의 흥미진진한 하루를 자연 다큐멘터리 같은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엮어서 들려줍니다. 마치 독자들이 사바나의 뜨거운 초원에 서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