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너로 정했다!
모두의 추억이자 나만의 최애 캐릭터인 포켓몬이 다이어리북으로 탄생했다. 포켓몬 탄생 27주년이 되는 2023년은 포켓몬을 매일 마주할 수 있는 일 년 문답형 다이어리를 통해 특별한 일상을 완성할 수 있다. 나, 감정, 성장, 관계, 경제, 일, 가치, 경험, 세상, 상상, 관심, 건강의 총 12가지 영역을 두루 아우르는 365개의 질문은 나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며, 내 옆에 항상 귀여운 포켓몬이 함께하며 위로와 응원을 해줄 것이다.
나만의 루틴, 성장, 기록으로 새로운 나를 만들어 보자!
바쁘고 치열하게 살다 보면 나의 본모습이 헷갈리고 내면의 목소리를 듣지 않게 된다. 그럴 때 오는 부작용과 부진에서 탈피하기 위해 연말이 되면 내년을 새롭게 준비하고자, 또는 경각심과 깨달음의 순간이 오는 바로 그 즉시, 다이어리나 플래너, 일기장을 고르게 된다. 어느 시점이어도 좋다. 나를 바로 알고 싶고, 나의 하루를 허투루 쓰지 않겠다는 마음이 든다면 바로 이 책을 선택하길 권한다. 특히 ‘기록 남기기’와 ‘나만의 루틴’이 중요한 MZ세대에게 포켓몬이 다이어리북의 형태로 소장 가치 있는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나를 채우는 일 년 열두 달 PLANNER]
12개의 월별 달력에 특별한 날, 감정, 꼭 기억하고 싶은 사건을 기록하며 단순 일정 체크보다 더 깊은 나만의 추억을 새겨놓을 수 있다.
[Q&A 365개의 질문을 시작해 볼까?]
나, 감정, 성장, 관계, 경제, 일, 가치, 경험, 세상, 상상, 관심, 건강 총 12개의 영역을 골고루 다룬 365개의 질문에 답을 적으며 1년 동안의 본연의 ‘나’를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