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잼과 함께라면 미국 여행도 꿀잼
01 아름답고 신기한 지형 - 그랜드 캐니언
02 미국 탄생의 요람 - 필라델피아 독립 기념관
03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가 담긴 - 모뉴먼트 밸리 나바호 부족 공원
04 세계 정치의 중심 - 백악관
05 미국 남북 전쟁의 역사가 숨쉬는 - 게티즈버그 국립 군사 공원
06 금융과 주식 거래의 중심지 뉴욕 월스트리트의 - 돌진하는 황소상
07 지구를 넘어 우주로! - 케네디 우주 센터
08 창의적인 인재가 성장하는 - 하버드 대학교
09 다민족 국가 미국을 하나로 만든 - 캘리포니아의 다저 스타디움
10 20세기 전 세계의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명예의 거리 유튜버가 되는 그날까지
유튜버 잼잼의 미국 유튜브, 지금 시작합니다!
인기 없는 유튜버 ‘노잼’과 그의 친동생이자 IQ 160 천재인 초등학생 ‘꿀잼’이 유튜브 방송 「잼잼의 아메리카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제일 처음 한 일은 미국 여행 떠나기예요. 목표는 구독자 500명 달성하기! 꿀잼은 첫 촬영부터 눈앞이 깜깜해졌어요. 노잼이 카메라 앞에서 미국의 역사, 문화, 과학 등을 숨도 안 쉬고 읊어 댔거든요.
“그렇게 재미없게 설명하니 구독자가 안 늘지!”
“다 작전이야! 설명 가득한 고품질 영상으로 주목받겠어!”
미국의 유명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동안 노잼의 폭풍 설명과 말썽은 계속됐어요. 방송을 하는 동안 노잼에게 팬이 생기고 미국에 대한 꿀잼의 호기심은 더 커졌지요. 과연 잼잼 브라더스는 미국에서 500명의 마음을 끌 수 있을까요?
문화, 역사, 여행 다 되는 인문 여행책!
그랜드 캐니언, 백악관, 월스트리트, 하버드 대학교, 다 아는 곳이라고요? 잼잼 브라더스의 유튜브 방송 「잼잼의 아메리카 투어」로 보면 전혀 새로운 곳이 됩니다. 그랜드 캐니언을 통해서는 미국의 기후를 알아보고, 백악관을 통해서는 미국의 정치를 알아봅니다. 너무 딱딱하다고요? 아니에요, 미국 대학교 입학 방법과 미국 최초의 흑인 메이저리거 등 여러 꿀팁과 재미난 이야기도 소개되어 있답니다.
『유튜버 잼잼 미국에 떴다!』를 보고 나면 미국 여행 가서 멍하게 있을 일은 없어요. 잼잼 브라더스에게 관광지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와 지식을 요모조모 들은 후일 테니까요. 여행에도 이 책을 챙겨 가세요. 미국 전체 지도와 상세도가 실려 있어 여행지에서도 도움이 될 거예요! 이런 말도 있잖아요. ‘노잼과 함께라면 미국 여행도 꿀잼!’
상상력 자극하는 반짝반짝 지도 일러스트
『유튜버 잼잼 미국에 떴다!』에는 미국 전도와 미국 상세 지도 일러스트가 매 쪽마다 실려 있습니다. 미국의 각 주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장소와 건물 일러스트도 가득 그려져 있습니다. 해안 지대의 아열대 기후와 ‘케네디 우주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