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Little Storyteller 시리즈는 수동적으로 읽고 듣는 것에서만 그치는 동화 읽기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듯이 직접 입을 열고 적극적으로 스토리텔링해볼 수 있는 자기 주도적인 스토?리북입니다. 공부를 위해 억지로 읽는 영어동화가 아니라, 생생하고 매력적인 그림과 성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이끄는 이야기의 세계로 들어가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읽고, 말하고, 느끼고 생각할 수 있는 영어 명작동화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는 유럽에서 구전되어 오던 이야기를 그림 형제가 수집하여 각색한 작품입니다. 어...
Little Storyteller 시리즈는 수동적으로 읽고 듣는 것에서만 그치는 동화 읽기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듯이 직접 입을 열고 적극적으로 스토리텔링해볼 수 있는 자기 주도적인 스토리북입니다. 공부를 위해 억지로 읽는 영어동화가 아니라, 생생하고 매력적인 그림과 성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이끄는 이야기의 세계로 들어가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읽고, 말하고, 느끼고 생각할 수 있는 영어 명작동화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는 유럽에서 구전되어 오던 이야기를 그림 형제가 수집하여 각색한 작품입니다. 어느 깊은 숲 속에 두 딸과 함께 홀어머니가 살고 있었어요. 여름이면 두 그루의 장미나무에서 정열적인 빨간 장미와 평온함이 느껴지는 흰 장미가 피어나 허름한 오두막집도 아름답게 보였는데 엄마는 바로 이 두 가지 장미의 모습을 보고 ‘하얀 눈’과 ‘빨간 장미’라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이름을 두 딸에게 지어줬어요. 두 딸의 성격은 이름과 꼭 닮아서, 하얀 눈은 차분하게 집안일을 즐겨 돕고, 빨간 장미는 호기심 많고 모험을 좋아했어요. 눈이 많이 내리던 어느 겨울 밤, 누군가 이 집의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왔어요. 이렇게 말하는 굵은 목소리도 함께 말이죠. “너무 추워요, 절 좀 들여보내주세요.”이 깊은 숲 속에, 이렇게 밤 늦게 대체 누가 찾아온 걸까요?
부록으로 제공되는 MP3 CD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