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오즈의 마법사 - 어린이작가정신 클래식 4 (양장
저자 라이먼 프랭크 바움
출판사 어린이작가정신(작가정신
출판일 2022-10-13
정가 18,000원
ISBN 9791160269482
수량
1. 무서운 회오리바람
2. 먼치킨의 나라
3. 허수아비를 구해 주다
4. 양철 나무꾼을 구해 주다
5. 겁쟁이 사자
6. 오즈에게 가는 길
7. 에메랄드 시의 오즈
8. 악한 마녀를 물리치다
9. 날개 달린 원숭이
10. 무서운 오즈의 정체
11. 위대한 사기꾼의 마법
12. 남쪽을 향해 가다
13. 글린다에게 가는 길
14. 동물의 왕이 된 사자
15. 도로시의 소원을 들어준 착한 마녀
16. 집으로 돌아오다
★ 뉴욕 타임스 선정 올해의 우수 그림책 ★

세기의 일러스트레이터 리즈베트 츠베르거의
환상적인 일러스트로 만나는 마법의 세계

사악한 마녀와 말하는 허수아비와 겁쟁이 사자가 살고 있는 곳, 온몸이 양철로 만들어진 나무꾼이 살아 움직이고 곰의 몸뚱이에 호랑이 머리를 한 괴물에게 쫓기기도 하고, 날개 달린 원숭이들이 소원을 세 가지씩 들어주는 곳. 어린이들이 꿈꾸는 마법의 세계란 바로 이런 곳이 아닐까요?

이런 환상적인 세계에서 끝없는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가 1900년에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손에 탄생했습니다. 출간 직후부터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오즈의 마법사』로 라이먼 프랭크 바움은 후속편을 바라는 어린이들의 산더미 같은 편지를 받았습니다. 결국 그는 1919년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13편의 후속작과 단편 4편의 ‘오즈’ 시리즈를 썼습니다. ‘오즈’ 시리즈는 오늘날까지 사랑을 받으며 명작으로 자리 잡았으며, 지금까지도 전 세계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명작인 『오즈의 마법사』가 리즈베트 츠베르거의 손을 거치며 현대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리즈베트 츠베르거는 아동문학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이자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로 손꼽힙니다. 우아하면서도 신비롭고, 단순한 듯 보이지만 섬세함이 살아 숨 쉬는 그림이 마법과 상상의 세계로 독자들을 인도합니다. 리즈베트 츠베르거의 『오즈의 마법사』는 1996년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올해의 우수 그림책’에 선정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진 환상적인 모험담은 지난 세기부터 그래 왔듯이 수많은 어린이 독자를 상상의 나라로 이끌어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안겨 줍니다.

도로시,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
“자, 우리 한번 해 보는 거야!”
마법만큼 강하고 신비로운 우정의 힘

캔자스에 어느 날, 갑자기 회오리바람이 불어듭니다. 도로시는 바람을 피해 집 안으로 도망쳤다가 집이 통째로 휩쓸려 강아지 토토와 함께 신비롭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