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내가 공룡이라고?
저자 흥흥
출판사 씨드북(거인의정원
출판일 2019-01-28
정가 12,000원
ISBN 9791160512526
수량
뭐! 내가 공룡이라고?

지금부터 정말 깜짝 놀랄 이야기를 들려줄게. 너무 놀라서 뒤로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해!

있잖아, 어느 날 내가 낮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움직이지를 않는 거야. 그런데 그때, 갑자기 내 몸이 저절로 움직이더니 입도 저절로 움직이는 거야! 엄마 아빠에게 공손히 인사하고, 누나가 주는 과자도 사양하고, 읽고 싶지 않은 책도 읽기 시작하고…… 맙소사! 이유를 알아냈어. 그건 바로, 내가 공룡에게 잡아먹혔기 때문이야! 내가 변신 공룡이 된 거지! 이제 어떡하냐고? 변신 공룡이 변신해 봤자 우리 가족 손안에 있지. 두고 봐!




새로워, 신선해, 놀라워!
유쾌한 가족 일상과 신비한 공룡 이야기를 책 한 권에!


누구나 한 번쯤 해볼 만한 상상이지만, 한 번도 세상 밖으로 나온 적 없는 이야기가 이 책 속에서 펼쳐집니다. ‘아이’와 ‘공룡’이라는 전혀 다른 두 세계의 등장인물이 만나 풀어놓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함께 읽어 보아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함께 식탁에 앉아 밥을 먹던 반복적이고 익숙한 일상이 변신 공룡의 등장으로 충격적이고 낯선 경험으로 바뀌는 순간! 조금은 오싹하기도 하지만 읽을수록 웃음이 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납니다. 꼭 나 자신인 것만 같은 용용이가 변신 공룡의 정체를 밝혀내고, 가족을 구하는 과정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가 있을 거예요.




기발한 상상력, 짜릿한 긴장감, 넘치는 즐거움!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사랑스러운 그림책


공룡이 우리 집에 나타난다면? 게다가 그 공룡이 나를 잡아먹고 내 모습으로 변신한 공룡이라니? 이토록 기발하고도 발칙한 상상이 또 있을까요? 게다가 주인공 용용이의 가족은 공룡을 무서워하기는커녕 용용이가 싫어하던 반찬을 먹게 하는 유쾌한 방법으로 변신 공룡에게서 용용이를 구해 내고, 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