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풀밭 뺏기 전쟁
저자 바두르 오스카르손
출판사 진선아이
출판일 2020-08-20
정가 12,000원
ISBN 9791190779081
수량
더불어 사는 소중함!
토끼들이 맛있는 풀을 먹고 뛰어놀고, 개들은 오줌도 똥도 누는 풀밭은 세상에서 가장 푸르고 보드랍고 좋은 풀밭입니다. 토끼들은 자신들을 괴롭히며 쫓아다니는 개들을 몰아내고 풀밭을 독차지할 계획을 세웁니다. 지혜와 용기를 총동원한 작전은 성공하고, 토끼들은 그들만의 풀밭을 맘껏 누릴 수 있게 되는데… 어느 날, 개들이 사라진 풀밭에 문제가 생깁니다. 풀밭은 더 이상 푸르지도 보드랍지도 않고, 풀도 맛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토끼들은 좋은 풀밭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풀밭 뺏기 전쟁》은 ‘더불어 사는 소중함’을 가르쳐 줍니다. 비록 나에게 불편을 끼치는 대상일지라도 각자 역할과 존재의 의미가 있음을 깨닫게 합니다. 토끼들이 독차지한 풀밭이 더 이상 ‘좋은 풀밭’이 아닌 것처럼, ‘따로’일 때보다 ‘함께’일 때 세상은 더 풍요롭고 좋아진다는 것을 알려 줍니다.

숨김없고 솔직한 표현은 재미와 웃음을!
바두르 오스카르손의 국내 세 번째 출간작 《풀밭 뺏기 전쟁》은 앞서 출간된 《어디 있니, 윌버트?》, 《납작한 토끼》, 두 책의 차분하고 은유적인 느낌과는 또 다르게 직설적이고 꾸밈없는 솔직함이 느껴지는 책입니다. 완성되지 않은 듯 다소 거칠어 보이는 선과 경쾌한 터치는 스토리에 박진감을 더하고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특징을 강조합니다. 이 책의 솔직하고 숨김없는 대화 속에는 들키면 안 될 것 같은 속마음이 드러납니다. 이런 사실적인 표현과 거침없는 상황 전개는 이야기에 재미와 웃음을 더해 줍니다.
바두르 오스카르손 특유의 개성 있는 그림과 재치 넘치는 이야기, 《풀밭 뺏기 전쟁》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