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누워서 읽는 마케팅
저자 김광희
출판사 내하출판사
출판일 2022-08-25
정가 22,000원
ISBN 9788957175569
수량
PART 01. 마케팅의 기초
마케팅을 한 단어로 얘기하면? 마케팅의 다른 이름 ‘???’
[마케팅 이야기] 망하려면 똑같이 생각해라! 마케팅과 창의력의 관계

차별화란 무엇인가? 차별화 노하우
[마케팅 이야기] 3가지 차별화로 싸움판을 뒤집어라! 1.3배라는 놀라운 마법!

‘막걸리’ 찾는 아저씨에게 뭘 팔지? 마케팅의 출발점!
[마케팅 이야기] 익숙한 불안, 낯선 희망. 선택은? 미래를 이끌 3가지 비즈니스!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팅의 진실!
[마케팅 이야기] 역발상에 미쳐(狂야 미친(及다! 마케팅 승자 = 역발상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될까? 기본 프로세스
[마케팅 이야기] 뒤집어 보는 아름다움의 잣대! 미(美의 진정한 기준!

시장이란 대체 어떤 곳일까? 시장에 관한 고정관념 버리기!
[마케팅 이야기] 한 방에 한 마리씩 낚기! 타깃 마케팅

우리 고객은 어디의 누구인가? STP 전략!
[마케팅 이야기] 고객 욕구 수준을 꿰뚫어라! 욕구계층 이론!

4P란 무엇인가?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마케팅 이야기] “??이다”라는 개념 정의가 부른 대참사! 기능적 고착 탈피하기

구매 행동의 흐름을 이해하라! AIDMA의 법칙!
[마케팅 이야기] 어떻게 하면 매출액을 높일 수 있을까? 5가지 매출 노하우!

제품은 어떤 순서로 보급될까? 제품 보급 과정!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와 어떻게 만날까? 풀 전략과 푸쉬 전략

제품은 살아 숨쉰다! 제품수명주기(PLC
[마케팅 이야기] 출시 50년을 지난 이 과자의 정체는? 죠리퐁의 비밀 속으로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는가? 가격 책정법!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의 머릿속을 마구 흔들어라! 소비심리 이해하기!

중간상이란 무엇인가? 중간상의 필요성!
[마케팅 이야기] 억지스런 연결이 실은 매우 논리적이라면? 글로벌 공급망의 중요성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의 진실!
[마케팅 이야기] 모순을 깨닫자 이윽고 뇌가 흔들렸다! 광고 효과를
- 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고 유쾌한 마케팅 이야기!
- 왕초보를 위한 마케팅 입문서!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왕초보!
각종 수험생!
대학생?주부?직장인!
자칭 마케팅 전문가!
기업 대표?자영업 사장님!
평소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사람!
시간이 남아 주체할 길 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