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열한 명의 오케스트라
저자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19-03-25
정가 8,000원
ISBN 9788949117294
수량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의 「미피」 시리즈가 ㈜ 비룡소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1955년에 처음 출간된 「미피」 시리즈는 60년 넘게 한결같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 그림책의 고전이지요. 그동안 영국, 일본, 독일, 중국, 러시아 등 약 80여 개국에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에서 8,5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답니다.

오케스트라를 본 적이 있나요? 지붕이 높다란 음악회장에 가면, 무대에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신기한 악기들을 들고 있어요. 바이올린, 첼로, 더블 베이스, 플루트, 트럼펫 등 크기도 다르고 소리도 다른 악기들이 모여서 아름다운 선율이 연주되지요. 너무나 신기하지 않나요? 자, 여기 열한 개의 악기를 연주하는 열한 명의 꼬마 음악가들이 있어요. 놀랍고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 오케스트라를 이루는 대표적인 열한 개의 악기를 소개합니다!
「미피」 시리즈는 책을 보는 아이의 호기심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아이가 앞으로 경험할 세상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보여 주어 더 넒은 세상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하지요. 이 책에서는 오케스트라를 이루는 대표적인 악기 열한 개를 찬찬히 소개합니다. 열한 명의 멋진 꼬마 음악가들과 함께 다양한 악기의 생김새와 특성을 알려 주지요. 플루트, 트럼펫 같은 관악기, 바이올린, 첼로, 하프 같은 현악기, 그리고 타악기와 이 모든 악기를 한데 어우르는 지휘까지 빠짐없이 꼼꼼히 다루고 있어요. 오케스트라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기에 더없이 알맞답니다.
이 책을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함께 읽어 보세요. 이 책의 악기를 하나하나 짚어서 자세히 관찰하고 귀로 그 소리를 들어 보면 음악의 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유아가 가장 친숙하게 볼 수 있는 책
「미피」 시리즈는 책을 보는 아이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가로세로 16cm 크기의 정사각형 모양은 유아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