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피의 텃밭
저자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19-03-25
정가 8,000원
ISBN 9788949117263
수량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의 「미피」 시리즈가 ㈜ 비룡소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1955년에 처음 출간된 「미피」 시리즈는 60년 넘게 한결같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 그림책의 고전이지요. 그동안 영국, 일본, 독일, 중국, 러시아 등 약 80여 개국에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에서 8,5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답니다.

산뜻한 흙냄새가 가득한 곳. 거기에 씨를 뿌리고, 새싹이 솟아나고, 거기에서 채소들이 올망졸망 자라납니다. 텃밭이 있으면 생명이 자라나는 기쁨을 한가득 느낄 수 있지요. 아빠토끼는 미피가 스스로 생명을 키울 수 있는 텃밭을 만들어 줍니다. 미피는 농사일하기에 편리한 멜빵바지까지 갖추어 입고 난생처음 텃밭을 가꾸지요. 꼬마 농부 미피가 뿌린 씨앗은 자라서 무엇이 될까요? 과연 미피의 텃밭은 성공적으로 채소를 키워 낼 수 있을까요?

■ 스스로 키워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미피의 텃밭!
「미피」 시리즈는 책을 보는 아이의 즐거움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아이 주변에서 일어날 만한 일들을 단순하고 친근하게 다루어 아이가 책과 함께 공감하는 기쁨을 누리게 해 주지요. 이 책에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자기만의 텃밭을 갖게 된 미피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딱딱한 흙을 뒤집어 텃밭을 가꾸고 봉지 한가득 든 씨앗을 솔솔 뿌리는 일도 미피가 합니다. 촉촉하게 물을 뿌려 주니 자라나는 새싹들. 새싹은 어느새 미피와 가족들이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당근이 됩니다. 가족 모두를 기쁘게 해 줄 수 있는 먹을거리를 스스로 키워 보고, 하루하루 다르게 자라나는 생명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일은 얼마나 뜻깊을까요? 이 책을 보고 나면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먹을거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될 거예요.

■ 유아가 가장 친숙하게 볼 수 있는 책
「미피」 시리즈는 책을 보는 아이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가로세로 16cm 크기의 정사각형 모양은 유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