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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소개
PART 1 운영전략 개발
Chapter 1 운영 관리, 프로세스 및 공급사슬
아마존의 식료품 공급사슬
1 운영관리 정의 및 개요
2 프로세스 및 공급사슬
1. 프로세스란 무엇인가
2. 공급사슬이란 무엇인가
3 조직에 대한 공급사슬 관점
높은 품질을 달성한 Santa Clara Plating
4 8개 주요 핵심 공급사슬 프로세스
1.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
2. 고객서비스관리 프로세스
3. 수요 관리 프로세스
4. 주문충족 프로세스
5. 흐름관리 프로세스
6. 공급자 관계 관리 프로세스
7. 제품개발 및 상용화 프로세스
8. 반품관리 프로세스
5 서비스에서의 운영관리
1. 제조와 서비스의 차이
New Milford 병원의 카페테리아 서비스 품질 개선
2. 글로벌 서비스 이슈
6 운영관리의 중요한 발전 사항
1. 린 사고 및 식스시그마 품질
2. 자재소요계획과 전사적자원관리
3. 프로젝트 관리
4. RFID
5. 기업 윤리 및 지속가능성
요약
주요용어
검토해보기
토론해보기
연습해보기
참고문헌
Chapter 2 기업 전략, 성과 및 지속가능성
월마트의 지속가능성을 향한 여정
1 기업전략 개발
1. 전략 수립
2. 원가
3. 품질
4. 고객서비스
2 운영전략과 경쟁우위
1. 핵심역량
2. 운영전략 수립
Zappos의 행복배송
3 운영전략의 상쇄관계
4 운영성과 측정
그랜드래피즈시의 성과측정지표
1. 성과측정
2. 균형성과표
3. 떠오르는 성과측정 이슈: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고객의 신용도 관리: Ryerson
5 운영전략 동향: 윤리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
1. 기업윤리
2. 지속가능성
3. 윤리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