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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컨설팅 세일즈
저자 임동학
출판사 가림출판사
출판일 2003-12-12
정가 13,000원
ISBN 978897895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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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세일즈는 그 개념도 많이 발전되어 얼마나 고객만족도를 충족시키는가, 고객의 문제해결에 기여하는가 등 논리성을 바탕으로 하는 세일즈를 지향하게 되었다. 이에 컨설턴트로서 많은 기업체를 대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임동학 씨가 컨설팅 세일즈를 저술하였다. 이 책에서 저자는 발로 뛰는 세일즈가 아니라 머리로 하는 세일즈를 제시하고 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세일즈 방법도 바뀌어야 한다는 전제 아래 오늘날의 프로 세일즈맨이 갖추어야할 사항을 알려줌으로써 시대가 원하는 세일즈맨십과 세일즈맨 상을 갖출 수 있게 해준다. 그러므로 세일즈 파트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더 읽어보아야 할 것이다. 이 책의 특징현대 세일즈의 방향 제시!! 3혼과 3의로 무장, 고객의 마음을 읽고 붙잡아 성공하는 세일즈가 될 수 있다1. 현 시대가 원하는 세일즈맨 상을 제시하므로 영업자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산업재 영업, 내구소비재 영업, 정보기기 영업, 시스템 통합 영업, 서비스 영업, 법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에서 더욱 필요한 필독서의 역할을 한다. 3. 개인과 기업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계약이라는 결과물까지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제시한다. 4. 발로 뛰는 영업이 아니라 논리성을 바탕으로 하는 머리로 하는 영업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주므로 영업자 개인뿐만 아니라 영업팀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지침이 될 수 있다. 5. 3혼 - 달성의 혼, 겸허의 혼 의지혼 3의 - 창의, 성의, 열의 - 구성 - 컨설팅 세일즈 마인드의사와 컨설턴트의 공통점, 비즈니스 컨설팅, 컨설팅 세일즈와 테크닉 세일즈의 차이, 컨설팅 세일즈맨십과 자기계발, 영업활동을 둘러싼 환경변화, 성숙시장의 영업방법 개선, 성장시장의 테크닉 세일즈, 성숙시장의 컨설팅 세일즈, 컨설팅 세일즈맨의 3혼과 3의 컨설팅 세일즈의 툴신뢰감과 공감대 형성의 ABC정보, 3C분석-3종류의 파워 집단,세일즈 포인트와 FABE, 구매자의 9가지 예상질문, 질문과 경청,한정·개방 및 확인 질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