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오늘도 꿈사탕 가게 - 길벗스쿨 그림책 22 (양장
저자 콘도우 아키
출판사 길벗스쿨
출판일 2022-06-20
정가 14,000원
ISBN 9791164060368
수량
‘어서 오세요, 손님. 어떤 꿈을 찾으세요?’
꿈에서라도 이루고 싶은 간절한 소원
‘꿈이라도 꿨으면 좋겠다.’라는 표현을 들어 본 적 있나요? ‘꿈에라도’ 나타났으면, ‘꿈에서라도’ 이루어졌으면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요. 그만큼 간절한 소망이 있을 때 사람들은 이런 표현을 씁니다. 눈 뜬 현실에서는 어렵지만, 꿈에서라도 이루어지기를 바라면서요.
《오늘도 꿈사탕 가게》에는 꿈을 팔겠다는 할아버지의 사연이 등장합니다. 할아버지의 꿈을 사러 방문한 펭펭과 모구모구는 꿈속에서 젊은 남녀를 마주합니다. 서로를 마주 보고 웃고, 다정한 둘은 평범하고 행복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할아버지는 꿈사탕 가게로 찾아와 꿈속에 등장한 여인을 찾습니다. 대체 꿈속 여인은 누구이고, 할아버지는 왜 그 꿈을 사탕으로 만들고 싶어 했을까요? 할아버지의 사연을 따라가다 보면 ‘꿈에서라도’라는 표현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꿈에서라도, 눈을 감아서라도 보고 싶은 애절함과 뭉클함을 《오늘도 꿈사탕 가게》에서 함께 느껴 보세요.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 쌉싸름한 꿈의 맛
잠자리가 기대되는 그림책
《오늘도 꿈사탕 가게》를 읽다 보면 독자들은 어느새 꿈사탕 가게의 손님이 되어 있습니다. 반갑게 인사하는 주인 펭펭과 꿈을 먹는 모구모구, 모양도 맛도 제각각인 꿈사탕은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잠들기 어려워하는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 이야깃거리는 더욱더 풍부해집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와 하루 종일 함께하는 사탕 맛, 친구와 여행을 떠났을 때의 사탕 맛, 파란 하늘을 가로지르는 사탕 맛…… 눈을 감는 순간부터 꿈사탕 가게가 펼쳐진다고 상상하면 무섭거나 지루했던 잠자리도 한결 더 즐거워지고 편안해지지요. 책을 덮은 뒤에도 펼쳐질 달콤한 꿈 이야기를 아이와 함께 나눠 보세요. 꿈사탕 가게에 갈 수도 있다는 설렘과 함께 잠드는 시간이 기대될 거예요. 꿈사탕 가게는 오늘도, 내일도 열려 있답니다.

요시타케 신스케, 구도 노리코와 어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