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5
PART 1. 왜 내 제품은 안 팔릴까?
01 제품만 좋으면 다 팔리는 거 아닌가요? 3
02 당신은 지금 무엇을 팔고 있는가? 0
03 사업이 먼저인가? 마케팅이 먼저인가? 7
04 지금처럼 해서는 절대 팔리지 않는다 4
05 꼭 필요한 것만 사는 시대가 아니다 1
06 매출이 오르지 않는 진짜 이유 8
07 고객은 언제나 정답을 알고 있다 5
PART 2. 고객이 혹하는 마케팅은 따로 있다
01 고객의 입장으로 접근하라 5
02 고객을 어떻게 돕고 싶은가를 고민하라 2
03 스토리만큼 강력한 무기는 없다 9
04 핵심만 간결하게, 한 문장으로 충분하다 6
05 꽂히는 메시지로 가격 경쟁을 넘어서라 3
06 방문자 수보다 중요한 것은 전환율 00
07 고객이 혹하는 마케팅은 따로 있다 07
PART 3. 브랜딩 지능을 높이면 마케팅이 쉬워진다
01 브랜딩 지능을 높이면 마케팅이 쉬워진다 17
02 브랜드 정체성, 자기다움이 핵심이다 24
03 차별화된 메시지로 고객을 설득하라 31
04 의미를 부여하고 팬을 만들어라 38
05 입소문? 이제 웹소문 시대다 45
06 0원으로 마케팅하는 방법 52
07 꼭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할 필요는 없다 57
PART 4. 고객을 사로잡는 7가지 마케팅 법칙
01 누가 우리의 진짜 고객인가를 고민하라 67
02 가치 있는 스토리를 이야기하라 74
03 많은 팬보다 단 한 명의 진성 팬이 중요하다 81
04 최소한의 필요한 고객을 정하라 88
05 소수에게 혜택을 주고 사랑받을 방식으로 설계하라 95
06 제품이 아닌 경험과 과정을 팔아라 02
07 지속적인 신뢰가 필요하다 09
PART 5. 처음부터 완벽한 마케팅은 없다
01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19
02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26
03 매출이 아닌 가치를 좇아라 33
04 고객을 찐 팬으로 만드는 진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