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도서내용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이자 ‘근대 소설’의 원조!
기사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어 망상에 빠진 농민 알론소 키하노 노인은 자신을 전설의 기사라고 확신하고 비쩍 마른 말 로시난?테와 하인 산초 판사를 데리고 가족들과 친구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모험을 떠난다. 자의식과 인간의 성장 등, 그때까지 다루지 않던 ‘개인’의 시점을 이야기에 담은 ‘첫 근대 소설’인 17세기의 걸작을 만화로 구성했다.
세계문학의 정수를 30분 만에 독파하는 즐거움
어려운 세계명작을 쉽게 빠르게 재미있게!!
누구나 제목은 알고 있지만 ...
■도서내용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이자 ‘근대 소설’의 원조!
기사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어 망상에 빠진 농민 알론소 키하노 노인은 자신을 전설의 기사라고 확신하고 비쩍 마른 말 로시난테와 하인 산초 판사를 데리고 가족들과 친구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모험을 떠난다. 자의식과 인간의 성장 등, 그때까지 다루지 않던 ‘개인’의 시점을 이야기에 담은 ‘첫 근대 소설’인 17세기의 걸작을 만화로 구성했다.
세계문학의 정수를 30분 만에 독파하는 즐거움
어려운 세계명작을 쉽게 빠르게 재미있게!!
누구나 제목은 알고 있지만 시간이 없어서, 분량이 너무 많아서, 어려워서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좀처럼 완독하기 힘든 세계문학 작품을 만화책 1권으로 충실히 정리한 ‘만화세계문학’ 시리즈 중 《돈키호테》가 신원문화사에서 출간되었다.
‘만화세계문학’ 시리즈는 각종 시험 및 논술 구술에 자주 출제되는 동서양의 세계명작 작품 전체를 충실하게 아우르며 만화로 그려내고 있어 항상 시간에 쫓기는 성인 독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원작을 읽기에는 여러 가지 면에서 무리가 따르는 초중고등학교 학생 독자들 역시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 권 말미에는 작품에 대한 자세한 시대적 배경 및 역사적 배경을 설명하고 작가의 생애에 대한 소개 및 분석을 덧붙이고 있어, 학생 독자들로 하여금 작품을 이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