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휘 능력을 향상시키는 풍부한 의성어.의태어
≪티나와 구름 솜사탕≫에는 풍부한 의성어, 의태어가 들어 있습니다. 티나는 친구들에게 ‘소곤소곤’ 속삭이고, 아이들은 모모 아줌마에게 ‘또랑또랑’ 말합니다. 구름 솜사탕은 ‘폭신폭신’ ‘몽실몽실’ ‘남실남실’ 합니다. 아이들이 구름 솜사탕에서 노는 모습은 어떤 말로 표현되었을까요?
책 속의 의성어, 의태어는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된 어휘를 바탕으로 했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말부터 처음 접하는 어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특히 구름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의태어가 흥미롭게 사용되어, 그림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티나와 구름 솜사탕≫을 읽으며 아이들은 자연스레 우리 말에 대한 흥미와 풍부한 표현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엄마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이를 위한 그림책이 되다!
≪티나와 구름 솜사탕≫은 카카오톡과 라인, 네이버 밴드 스티커, 다양한 디자인 문구 등으로 유명한 캐릭터, 오케이티나의 두 번째 그림책입니다. ≪티나와 구름 솜사탕≫도 그림책 출간 전 다이어리와 캘린더 등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6년 첫 등장한 이래 많은 인기를 끈 오케이티나 캐릭터들은 그림책 ≪티나의 양말≫과 ≪티나와 구름 솜사탕≫ 속에서 살아 움직이고 있습니다. ≪티나의 양말≫은 탄탄한 캐릭터 설정과 세계관으로 2015 AAR 원작 기반 애니메이션 기획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애니메이션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