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세일즈의 본질 : 성공을 꿈꾸는 사업자, 자영업자, 창업자를 위한 지침서
저자 전의진
출판사 바른북스(주
출판일 2022-06-07
정가 18,000원
ISBN 9791165456740
수량
들어가면서

Chapter 1 세일즈의 가치

당신은 세일즈의 세상에 살고 있다
세일즈 생존의 시대
‘세일즈’와 ‘돈’
세일즈는 기회가 넘치는 블루오션이다
주도적이고 진취적인 삶

Chapter 2 세일즈의 의미

세일즈란 무엇인가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
시행착오, 실패의 중요성
실패하지 않는 방법

Chapter 3 세일즈의 본질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는 요인
세일즈의 본질

Chapter 4 첫 번째 본질, 가치

판매자의 가치

세일즈의 주체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 : 목표
모든 것은 나에게서 시작한다 : 원인
유능한 사람이 되는 방법 : 습관
건강한 신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든다 : 건강
좋은 사람이 되어라 : 인격과 성
당신의 마음에 귀 기울여라 : 감정
세일즈를 하는 이유 : 자부심과 보람
자신을 믿어라 : 자존감
비굴함이 아닌 당당함으로 : 자신감
성공한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 여유
두려움에 맞서라 : 실행
성취를 위한 도약 : 전문성
좋은 인간관계를 구축하라 : 협력
당신에게 맞는 일 : 적성
소비자를 위하는 마음 : 진심
성공을 위한 대가 : 실력
당신을 배신하지 않는 것 : 노력
흐르는 물은 돌을 깎는다 : 꾸준함
성과를 만드는 토대

상품의 가치

상품의 가치
상품의 종류
상품의 분류
상품의 수명
상품의 경쟁력
진입장벽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은?

Chapter 5 두 번째 본질, 가치의 전달

가치는 상호작용을 통해 전달된다
소비자는 말해주기 전까지 모른다
세일즈는 예술의 영역이다
판매 전략

세일즈 심리 이론

소비자 심리
초두효과
최신효과
빈발효과
앵커링 효과
소유효과
대조효과
손실 회피 편향
현재 편향
현상유지 편향
유사효과
편승효과
선택적 지각
휴리스틱
넛지

마케팅

마케팅이란
광고
노출
니즈
가망고객
타깃
카피
스토리텔링

이미지

이미지
외모
판매를 통해 성공하기 위한 A to Z!

세일즈의 본질을 이해하면 무엇이든 팔 수 있다!


이 책은 판매에서 효율적으로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판매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로부터 시작하여 상품과 소비자를 고려한 상호작용, 이어서 기존에 이루어진 판매를 바탕으로 규모를 확장시켜 더 큰 성취로 연결시키는 ‘세일즈의 본질’을 다루고 있다.


판매자와 상품의 가치를 형성하는 요인에 대해 분석하고, 판매의 대상이 되는 소비자의 심리와 감정 등 사람에 대한 본질과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마케팅, 고객, 이미지 메이킹, 화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기존의 판매를 바탕으로 더욱 폭발적인 성취를 달성하기 위한 주력상품, 브랜드, 고객관리, 시스템 등에 대해서 설명하며, 독자가 ‘세일즈의 본질’을 자신의 상황에 접목시켜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성취를 달성할 수 있는 지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