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고양이는 어지르고 지저분한 게 좋았어요. 강아지는 깨끗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했지요. 고양이가 잔뜩 어지른 것을 본 강아지는 함께 치우자고 했어요. 고양이는 강아지의 말대로 자신이 어지른 것을 깨?끗하게 치울까요?
★편집자 리뷰
정리 정돈을 잘해요
어릴 때부터 정리 정돈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정리 정돈하는 습관이 배어 있지 않으면 자기 물건에 대한 애착심이 없어질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산만한 아이로 자랄 수 있어요.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난 뒤에는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알려 주는 것이 좋아요...
고양이는 어지르고 지저분한 게 좋았어요. 강아지는 깨끗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했지요. 고양이가 잔뜩 어지른 것을 본 강아지는 함께 치우자고 했어요. 고양이는 강아지의 말대로 자신이 어지른 것을 깨끗하게 치울까요?
★편집자 리뷰
정리 정돈을 잘해요
어릴 때부터 정리 정돈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정리 정돈하는 습관이 배어 있지 않으면 자기 물건에 대한 애착심이 없어질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산만한 아이로 자랄 수 있어요.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난 뒤에는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알려 주는 것이 좋아요. 부모가 먼저 치우는 것이 아니라 아이에게 치워도 되냐고 의견을 묻고, 정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으니 함께해 보자고 이야기하면서 조금씩 정리 정돈하는 습관을 길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아이가 사회에 나갔을 때에도 아주 중요해요. 유치원에 갔을 때 자신의 물건을 챙기고 옷과 신발을 정리하는 것은 유치원 생활에서 기본이 되는 것 중 하나이지요. 아이가 정리 정돈하는 습관이 길러지지 않으면 단체 생활에서 타인에게 불편함을 끼치거나 피해를 주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따라서 아주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저분한 게 좋아] 속의 고양이는 정리 정돈하는 습관이 길러지지 않았어요. 치우는 행위보다 어지르는 행위에 만족과 즐거움을 느끼지요. 그래서 강아지가 함께 치우자는 말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