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REAL 생생한 LIVE 영어 표현들과의 만남!”
《REAL & LIVE》는 “이런 한국어는 영어로 어떻게 말하지?”라는 저자의 사소한 궁금증에서 시작했다.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해서 외우고 공부하는 책은 많은데, 의외로 궁금한 한국어를 영어로 해결해주는 책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 구어체적인 영어 표현들은 사전을 찾아도 나오지 않고, 영어 회화 서적을 뒤적이는 학생들의 답답함은 쌓여만 간다. 그래서 저자가 방송을 진행하면서 쌓인 쉽고 재미있는 영어 표현들을 모아 책으로 엮어낸 것이 《REAL & LIVE》이다.
진짜 생활영어? 무조건 따라해봐
영어 공부 좀 했다 하는 사람도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입이 얼어붙어 버린다. 특히 영어 문장을 보면 한국어가 바로 떠오르는데, 지금 꼭 필요한 말을 영어로 표현하려면 머릿속이 하얗게 되곤 한다. 영어 따로, 한국어 따로 공부한 탓이다.
《REAL & LIVE》는 한국인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생생한 영어 표현들을 하나로 묶어서 영어를 한국어로, 한국어를 영어로 필요할 때마다 즉시 써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는 눈치가 빠르다” “문제가 생겼다” “밑져야 본전!” 등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말인데도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라서 우물쭈물해야 했던 문장들을 모아 쉽고 빠르게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MP3 파일을 함께 제공해주기 때문데 등굣길이나 출근길에 흔들리는 지하철 안에서도 생생한 영어 표현들을 편안하게 익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