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 1
저자 삼월
출판사 연담(타인의취향
출판일 2022-05-25
정가 16,000원
ISBN 9791138504423
수량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다시 찾은 생, 이젠 나를 위해 자유롭게 살겠어!
카카오페이지 100만, 카카오웹툰 240만 독자가 선택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 단행본 출간!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판타지 대표 웹툰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가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아빠에게 인정받기 위해 늘 자신을 채찍질하며 살아온 키이라. 그러나 아버지인 루드비히 대공은 그녀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는 매정한 사람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유일한 친딸이라 주장하는 코제트가 나타난다. 빛나는 금발에 붉은 눈, 누가 봐도 아버지인 루드비히 대공과 똑 닮은 코제트는 파르비스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가 될 수 있는 정령사의 힘마저 쥐게 되고, 키이라는 ‘가짜’라는 죄목으로 처형되고 만다.
그런데 어떻게 된 일인지 목이 베이는 선명한 감각을 느낀 채로 열여덟 살이 되던 해로 회귀한 키이라. 자신을 죽게 만든 코제트에 대한 복수도 복수지만, 새로 얻은 삶은 자기 자신을 위해 자유롭게 살겠다고 다짐한다. 친구 사귀기부터 처음인 그녀의 깜찍한 성장 로맨스가 그려진다.
웹툰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는 삼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였으며, 원작에서 풀어낸 여주인공의 성장 스토리에 로맨스 요소를 강화해 화제가 되었다. 유운 작가의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고 유려한 작화와 화려한 연출이 가미되어 독자들의 호평이 연이은 작품이기도 하다. 새로이 단행본으로 편집된 웹툰 《사실은 내가 진짜였다》를 통해 가문 바깥의 세상을 경험하고자 발걸음을 뗀 키이라의 일상에 푹 빠져보자.


줄거리
아빠에게 사랑받기 위해 철저하게 자신을 억누르며 살아온 키이라. 어느 날 자신이 유일한 친딸이라 주장하는 코제트가 나타나고, 키이라는 가짜라는 죄목으로 처형당하고 만다. 생의 마지막 순간, 코제트는 키이라의 귀에 “사실은 네가 진짜였단다”라는 말을 속삭이는데….
키이라는 그 말을 기억한 채 과거로 회귀하고, 다시 찾은 생은 자신을 위해 자유롭게 살고자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