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1_ 스가야 신이치 5
프롤로그 2_ 민진홍 8
제1장. 왜 인터넷 첨단 기업은 ‘유튜브 원격근무 전략’을 취하고 있는가
1. 줌과 채트워크를 새로운 시대의 영업 활동에 활용할 수 없는 이유는? 15
2. 인터넷 영업 전략의 중심이 유튜브인 이유 23
3. 유튜버와 ‘유튜브 영업 전략 활용’의 5가지 차이 31
4. 앞으로의 매출을 2배로 만드는 방정식은 고객 유지형과 성약 중시형이다 39
제2장. ‘유튜브 고객 모집’을 이해해 양질의 유망고객을 10배로 만들자!
1. ‘전략적 유튜브 고객 모집’은 세 방향에서 유망고객이 몰려든다 51
2. 대부분의 이용자가 착각하고 있는 유튜브의 중점 포인트 60
3. 성패를 좌우하는 유튜브의 ‘제목’ 66
4. 유튜브 고객 모집의 기본은 아마존도 실천하고 있는 ‘롱테일’이다 74
5. 유튜브 고객 모집의 다음 단계, ‘효과적인 동선 설계’ 83
제3장. ‘유튜브 클로징’을 활용해 ‘성약률을 2배’로 만들자!
1. 강제적인 세일즈와 심리 테크닉으로는 성약이 이루어지지 않는다!_ 새로운 클로징 개념 95
2. 비대면으로 상품이 팔리는 메커니즘을 올바로 이해한다 103
3. 유튜브 클로징 동영상에서 취해야 하는 전략적인 4단계 110
4. 유튜브 클로징 동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USP 구축 121
5. 성약률을 2배로 만드는 ‘유튜브 클로징’ 실천 포인트 127
제4장. ‘유튜브 고객 관리’를 비대면으로 해서 ‘재구매율과 소개를 2배’로 만든다
1. 왜 고객 관리를 잘하면 새로운 매출을 얻을 수 있는가? 137
2.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유튜브 고객 관리’의 장점 143
3. ‘유튜브 고객’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148
4. 유튜브와 병용해 효과를 높이는 전략적 아날로그 툴 157
5. 고객 관리에서 활용하면 좋은 매뉴얼 동영상 163
제5장. 유튜브 원격근무 영업으로 성공한 4명의 성공자로부터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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