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빠르고 용감하게 움직인다면 상황을 바꿔 놓을 수 있을 거야”
꼴찌 마녀 밀드레드의 우당탕탕 학교 구출기
3학년이 된 밀드레드와 캐클 마법학교에 새로운 선생님이 찾아왔다. 한껏 부푼 곱슬머리와 색안경, 쥐를 닮은 목소리까지 그래닛 선생님은 어딘가 독특한 것 같다. 게다가 그래닛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관심이 없어 보인다. 밀드레드가 마법 약을 잘못 사용해 학교 전체를 머리카락으로 뒤덮을 뻔했을 때도 그래닛 선생님은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더 중요한 것처럼 굴었다. 밀드레드는 그래닛 선생님의 수업 시간에 에셀이 친 장난으로 인해 태비를 그래닛 선생님에게 빼앗기게 되고, 태비를 되찾으려 방문한 선생님의 방에서 밀드레드는 선생님의 엄청난 비밀을 목격하게 된다.
밀드레드에게는 언제나 크고 작은 사고가 따라온다. 밀드레드는 ‘꼴찌 마녀’라는 별명처럼 모두에게 사고뭉치 취급을 받지만, 밀드레드는 언제나 자신의 힘으로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쓴다. 그뿐 아니라, 밀드레드는 자기를 괴롭히는 것들을 미워하는 대신 이해하고, 용서하려고 한다. 밀드레드의 이런 따뜻한 마음씨는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에게도 훈훈하게 다가와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어떤 것인지 일깨워 줄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귀여운 마녀 밀드레드가 드디어 한국에 왔다!
영국 500만 부 판매! 『꼴찌 마녀 밀드레드』 정식 한국어판
“넌 정말 독특해!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과거에도 미래에도 다시 없을 밀드레드 허블!”
밀드레드의 단짝 친구 모드와 에니드, 그리고 고양이 태비는 언제나 밀드레드를 믿고, 도와준다. 밀드레드가 사고를 쳐서 침울하게 있으면 어깨를 감싸 안아 격려하고, 해결 방법을 함께 고민한다. 그런 친구들이 있기에 밀드레드는 어떤 상황이 닥쳐와도 포기하지 않고 ‘꼴찌 마녀’를 탈출하고자 노력한다. 그리고 캐클 마법학교를 지켜내기 위해, 사랑하는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꼴찌 마녀 밀드레드> 시리즈는 따뜻한 우정과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