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저자 소개
1장 수의학에서의 의사소통
2장 동물병원 의료팀의 관리
3장 고객 중심의 대화와 공유 의사 결정을 위한 기술:고객- 수의사의 의사소통
4장 수의학 진료에서의 비언어적 소통
5장 의사소통이 어려운 상태에서 소통하기
6장 수의 임상에서 진료 비용 청구하기:왜 돈에 대하여 이야기해야 하는가?
7장 수의학적 응급상황에서의 의사소통
8장 동정 피로와 수의 의료팀
9장 수의임상에서 실망감 전달
10장 고객의 진료에서 진료 사항 따르게 하기:고객을 진료 파트너로 만들기
11장 수의 임상에서의 윤리적 딜레마
12장 특수 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 어린이와 노인
참고 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