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첫 번째 크리스마스
저자 에마 치체스터 클라크
출판사 (주그레이트북스
출판일 2017-10-20
정가 12,000원
ISBN 9788927190820
수량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파란 캥거루가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릴리는 친구를 위해 멋진 파티를 준비해요.
서로를 위해주는 두 친구의 가슴 찡한 겨울 이야기!

“모두 너를 위해 만든 거야.”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릴리는 파란 캥거루에게 멋진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 싶었지요. 카드도 만들고, 크리스마스 장식도 하고, 선물도 준비했어요. 그리고 파란 캥거루를 위해 노래까지 불러주었답니다.

“릴리한테 줄 게 아무것도 없어요.”
파란 캥거루도 릴리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어요. 하지만 아무것도 줄 것이 없었지요. 그때 파란 캥거루 앞에 나타난 산타 할아버지! 파란 캥거루는 산타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릴리를 위한 선물과 카드를 준비했어요.

“릴리는 참 행복한 아이로구나!”
크리스마스날 아침, 릴리는 깜짝 놀랐어요. 트리에 파란 하트가 달려 있었거든요. 바로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준비한 릴리를 위한 선물이었지요. 릴리가 꼭 안아주자 파란 캥거루는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릴리의 소중한 인형, 파란 캥거루!
따뜻한 교감 속에 성장하는
작은 소녀 릴리의 빛나는 어린 시절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아 온
영원한 우정의 상징, <릴리와 파란 캥거루 시리즈>
이제 한국어판 시리즈로 만나보세요!

<릴리와 파란 캥거루>는 영국의 유명 그림책 작가 에마 치체스터 클라크가 오랜 세월에 걸쳐 그려 온 그림책 시리즈예요. 영국 하퍼콜린스 출판사에서 출간된 이래 지금까지 영국은 물론,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널리 사랑받아 온 영원한 우정의 상징이지요.
어느 우울한 날, 릴리는 할머니에게 파란 캥거루 인형을 선물 받아요. 그날부터 파란 캥거루는 릴리의 소중한 단짝이 되어 릴리의 어린 시절을 함께 경험한답니다. 빈틈없이 치밀한 문장,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일상의 그림, 그리고 그보다 더 아름다운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만나보세요.

놀랍도록 세심한 아이들의 일상
어른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이들의 일상은 하루하루 평범해 보여요. 릴리의 일상도 여느 아이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