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롤로그 4
제1장. 좋은 점과 아쉬운 점 짚어보기
보고 또 봐도 답은 하나다 15
사업의 매력을 더해 주는 좋은점 20
사업을 어렵게 만드는 아쉬운 점 28
제2장. 얼마나 오래되었고 얼마나 더 갈까?
네트워크 마케팅의 고향은 선진국! 35
이젠 우리도 선진국 레벨이다 39
1,000년의 역사도 군침을 흘리는 비전 41
제3장. 안경 없이 제대로 사업하는 회사 찾기
네트워크 마케팅이 대체 뭐야? 49
무늬에 현혹되지 말고 속을 보라 52
제4장. 더블이 좋을까? 싱글이 좋을까?
네트워커는 프로다 59
네트워커의 유형 63
제5장. 정말 열심히 했는데, 왜 안 되는 걸까?
지나치게 서두른다 73
너무 쉽게 생각했다가 실망한다 76
애초에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지 못했다 79
스폰서가 정상적으로 활동하지 않는다 80
사업 초기에는 큰 수입이 들어오지 않는다 82
과거의 경력에 얽매인다 84
자세히 검토하지 않고 사업을 시작한다 86
천천히, 지속적으로 하려는 자세가 부족하다 88
제6장. 정상 정복을 위한 똑 부러지는 자세
서서히 익은 열매가 달콤하다 93
목표를 분명하게 설정한다 94
시스템을 믿는다 98
천천히, 끈기있게 하는 자세 100
찔레꽃이 아니라 장미꽃 같은 사업 101
스폰서를 잘 선택해 호흡을 맞추는 사람이 성공 확률이 높다 102
개인그룹 비즈니스임을 인식한다 104
안정적인 소비자를 구축해 그들 중에서 사업자 발굴하기 106
각종 툴과 서적을 많이 활용한다 108
실패에도 늘 감사한다 110
에필로그 114
출판사 서평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은 분명 선진국에서 약70년간 시장의 검증을 받아 온 시스템이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의 네트워크 마케팅사업을 통해 성공했고 지금 이 순간에도 성공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을 모방하는 일부 피라미드기업의 잘못된 관행으로 인해 여전히 도매금으로 편견과 질시를 받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선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회사를 선택한 다음, 사업에 뛰어들어 애를 쓰다가 주변 사람들로부터 욕만 먹고 시장을 떠나는 사람이 너무 많다. 최소한 기본 개념만 익혀도...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은 분명 선진국에서 약70년간 시장의 검증을 받아 온 시스템이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의 네트워크 마케팅사업을 통해 성공했고 지금 이 순간에도 성공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을 모방하는 일부 피라미드기업의 잘못된 관행으로 인해 여전히 도매금으로 편견과 질시를 받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선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회사를 선택한 다음, 사업에 뛰어들어 애를 쓰다가 주변 사람들로부터 욕만 먹고 시장을 떠나는 사람이 너무 많다. 최소한 기본 개념만 익혀도 이런 안타까운 사례는 대폭 줄어들 것이다.
이에 따라 나는 시장의 조속한 안정과 피해자 발생 사례를 조금이라도 막아 보겠다는 소박한 소망을 담아 그동안의 경험과 관찰한 내용을 중심으로 기본 개념을 엮어 보기로 했다.
이 책이 더욱 합리적인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의 정착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이 사업을 정확히 분석하고 열정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보다 많은 성공자가 배출되는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