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머리말 / 네트워크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다 4
1. 맷집도 깡도 없는 사람이 현실 돌아보기
팽 당하면 땅만 치지 말고 다른 기회를 찾아라 18
겉은 번지르르한데 속이 텅 비어 고통받는 사람들 23
나이든 것도 서러운데 먹고살 걱정까지 해야한다? 25
2. 나라의 미래가 밝으면 내 미래도 밝을까?
한국 경제와 함께 울고 웃는 사업 34
신뢰도를 먹고 크는 고품격 사업 37
사회적 흐름이 성숙 단계에 와 있다 40
‘어떻게 되겠지“ 하는 생각은 버려라 45
3. 믿어서 손해 볼 것 없는 사업
빅뱅, 현실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52
마음을 닫아걸면 눈뜨고도 당한다 57
망한다던 홈쇼핑이 뜬 것처럼 네트워크마케팅도 뜬다 61
4. 한국이 선진국으로 갈 수밖에 없는 이유
거대한 시장은 곧 거대한 기회다 70
21세기를 날게 해주는 인터넷 73
세 개의 선진국 신드롬 77
5. 위기 극복의 대안
대안 중의 대안 찾기 86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89
반쯤 죽겠다는 자세로 덤벼들어라 93
6. 개인의 성공습관
인생의 계획을 바꾸는 세 가지 토대 101
스스로를 더 강하고 유능하게 만드는 습관 108
습관화를 위한 몇가지 Tip 115
출판사 서평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강의 10년을 정리하면서
‘진실’을 말하고 행하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이 진실과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있다. 하지만 한번 오해의 골이 깊어진 사람은 자신이 진실?을 외면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 진실을 짓밟고 만다. 탓에 부단한 노력과 인내에도 오해의 바닥을 들어내고 그것을 진실로 뒤집기가 참 어렵다. 이러한 경향 때문에 네트워크마케팅은 새롭게 떠오르는 비즈니스임에도 여전히 오해의 뭇매를 맞고 있다. 그래도 진실은 진실이고 오해는 오해다.
사실 네트워크마케팅은 이미 ...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강의 10년을 정리하면서
‘진실’을 말하고 행하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이 진실과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있다. 하지만 한번 오해의 골이 깊어진 사람은 자신이 진실을 외면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 진실을 짓밟고 만다. 탓에 부단한 노력과 인내에도 오해의 바닥을 들어내고 그것을 진실로 뒤집기가 참 어렵다. 이러한 경향 때문에 네트워크마케팅은 새롭게 떠오르는 비즈니스임에도 여전히 오해의 뭇매를 맞고 있다. 그래도 진실은 진실이고 오해는 오해다.
사실 네트워크마케팅은 이미 비즈니스계에서 자기 영역을 확실히 다진 상태다.
그럼에도 오해의 굴레를 벗어던지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직도 이렇게 말한다.
“아, 그거! 나도 알아요. 그렇지만 별로 하고 싶지 않아요.”
네트워크마케팅은 이미 기반이 다져진 유통 방식이며 이를 토대로 앞으로는 더욱 안정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그러한 성장 과정에서 최후의 승자로 남으려면 그룹 구성원과 지속적으로 장기적인 인간관계를 형성해 나가야 한다. 다시 한 번 강조 하지만 그 이유는 이 사업의 본질이 인간관계 마케팅이기 때문이다. 사람이든 사물이든 일이든 본질을 알고 그 본질에 충실하면 원하는 것을 얻게 마련이다.
이 책이 메마른 삶에 기름 한 방울을 떨어뜨리는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