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억만장자의 시간관리 비밀
시간관리에 대한 통찰|시간관리의 6가지 기본 원칙
2. 매출을 높이는 교육은 어떻게 다른가
성공 교육의 조건|교육과 기업의 매출|효과적인 교육법 선택하기
3. 워크숍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워크숍이 필요한 순간|워크숍 실전 훈련|아이디어가 현실이 되는 10단계 실행 프로세스
4. 전략가처럼 계획하고 전술가처럼 실행하기
전략적 접근이란|지식기반 마케팅의 효과|결정적 증거를 찾아라
5. 슈퍼스타를 만난다
슈퍼스타는 누구인가?|슈퍼스타 채용 가이드라인|진짜 슈퍼스타를 가려내는 3단계 인터뷰|슈퍼스타 다루는 법
6. VIP고객을 얻는 고도의 전략
VIP고객은 어떻게 발견하는가|마음을 사로잡는 단계별 관리법
7. 성패를 가르는 순간, 프레젠테이션
무엇이 주목을 끄는가|프레젠테이션의 성공은 4S에 달렸다|가장 흔하게 저지르는 실수들
8. 다듬을수록 정교해지는 세일즈 프로세스
세일즈 프로세스 7단계
9. 소홀하기 쉬운 후속조치
고객들이 떠나가는 이유|친밀한 관계를 보장하는 10단계 후속조치
10. 세일즈머신의 완성
삶은 당신의 생각대로 결정된다|잠자기 직전과 일어난 직후를 놓치지 마라|목표는 아주 구체적으로|목표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방법|판매전선 이상 없다
출판사 서평
3분에 하나씩 기업이 문을 닫고
5분에 하나씩 새로운 기업이 탄생한다.
15분에 한 번씩 기업이 이름을 바꾸고
32초마다 총책임자가 바뀐다.
전 세계 기업의 96퍼센트가 10년 이내에 망하고
매년? 2만 6,000개의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가 출시된다.
16퍼센트의 소비자가 매일 광고를 보고 브랜드 선호도를 바꾸며
74퍼센트는 평상시 선호하지 않던 브랜드 제품도 구매한다.- 이 책의 7페이지에서 발췌
세일즈 책은 많다
치열한 경쟁의 시대, 온갖 기술과 요령으로 소비자를 설득해내는 정보를 담은 세일...
3분에 하나씩 기업이 문을 닫고
5분에 하나씩 새로운 기업이 탄생한다.
15분에 한 번씩 기업이 이름을 바꾸고
32초마다 총책임자가 바뀐다.
전 세계 기업의 96퍼센트가 10년 이내에 망하고
매년 2만 6,000개의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가 출시된다.
16퍼센트의 소비자가 매일 광고를 보고 브랜드 선호도를 바꾸며
74퍼센트는 평상시 선호하지 않던 브랜드 제품도 구매한다.- 이 책의 7페이지에서 발췌
세일즈 책은 많다
치열한 경쟁의 시대, 온갖 기술과 요령으로 소비자를 설득해내는 정보를 담은 세일즈 책들은 넘쳐난다. 미국의 전설적인 세일즈 고수나 한국의 판매왕 등 화려한 실적을 쌓은 이들의 개인기를 선보이는 책들은 이미 충분히 보아왔다. 그런데 여기 ‘세일즈맨’ 혼자에게 기업의 세일즈를 맡겨서는 안 된다는 도발적인 책이 나왔다.
대개 기업들은 세일즈 전략을 각 세일즈맨들의 재량에 맡기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그다지 효율적인 방법은 아니다. 만약 당신의 기업을 최고의 세일즈머신으로 만들고 싶다면 언제 어디서든 균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려면 모든 세일즈맨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완벽하고 자동화된 세일즈 프로세스를 개발해야 한다. 표준화된 세일즈 프로세스를 갖추지 않으면 세일즈맨들의 일시적 감정이나 태도 등에 따라 들쭉날쭉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체계적으로 교육받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