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이 책은 새로운 시대에 요구되는 신경영관리자에게 필요한 조직과 자신의 성공전략의 논리와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그동안 경영관리자에게는 주로 관리적 성과에 초점을 맞추어 업무의 충실한 이행이 요구되었지만, 새로운 시대에 요구되는 신경영관리자들은 관리적 성과 뿐만 아니라 전략적 성과, 창조적 성과를 포함하여 새로운 경영관리에서 요구되는 책무를 충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기업 및 정부의 경영간부를 지도하고 현장에서 전략경영의 실천적 성과를 제고하기 위하여 연구 지도해 온 전략경영의 전문가가 저술한 이 책에서는 경영관리자의 전략적 마...
이 책은 새로운 시대에 요구되는 신경영관리자에게 필요한 조직과 자신의 성공전략의 논리와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그동안 경영관리자에게는 주로 관리적 성과에 초점을 맞추어 업무의 충실한 이행이 요구되었지만, 새로운 시대에 요구되는 신경영관리자들은 관리적 성과 뿐만 아니라 전략적 성과, 창조적 성과를 포함하여 새로운 경영관리에서 요구되는 책무를 충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기업 및 정부의 경영간부를 지도하고 현장에서 전략경영의 실천적 성과를 제고하기 위하여 연구 지도해 온 전략경영의 전문가가 저술한 이 책에서는 경영관리자의 전략적 마인드를 강화하기 위하여 필요한 성공요점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