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디지털 마케팅
저자
노전표
출판사
북코리아(선학사
출판일
2007-09-05
정가
23,000원
ISBN
9788992521123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제 1 부 디지털 시대의 도래
제1장 디지털 패러다임과 인터넷
제2장 디지털 시대의 경영 패러다임
제 2 부 디지털 마케팅 기본지식
제3장 마케팅의 기본지식
제4장 고객 관계 관리
제5장 인터넷 유?통채널
제 3 부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6장 전자상거래
제7장 인터넷 마케팅
제8장 모바일 마케팅
제9장 하이테크 마케팅
제 4 부 디지털 마케팅 윤리와 사례
제10장 인터넷비즈니스의 윤리
제11장 사례 연구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