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너드와 함께 떠나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대모험!
마녀와 드라큘라는 이 세상에 정말 존재하는 걸까? 자신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를 만나면 죽는다는 게 사실일까? 외계인들이 지구에 내려와 사람들을 납치해 간다고?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두려움을 자극하는 세계 곳곳의 괴담과 전설들. 과학으로도 풀 수 없는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미스터리 해결사 레너드의 활약이 시작된다.
『비밀요원 레너드 11: 보물섬의 비밀을 밝혀라!』에서는 보물섬과 그렘린을 다룬다. 보물 지도를 얻은 소년이 모험을 떠나는 소설 『보물섬』의 실제 배경지는 놀랍게도 코스타리카의 코코스섬이다. 스페인이 식민지에서 빼앗은 보물을 한 선장이 섬 곳곳에 몰래 숨겨 놓으면서, 코코스섬은 보물섬으로 유명해졌다. 그 이후부터 코코스섬엔 보물을 노리는 많은 사람이 찾아오고 있다는데…. 과연 보물섬으로 떠난 레너드 요원에겐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
특별한 이유 없이 기계가 고장 나는 현상을 ‘그렘린 효과’라고 부른다. 악동 그렘린의 장난에 휘말리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레너드 요원과 함께 흥미진진한 사건 속으로 모험을 떠나 보자.
■ 엉뚱 발랄 신개념 탐정 캐릭터 레너드와 스페셜 캐릭터들의 등장!
셜록 홈스, 명탐정 코난의 뒤를 잇는 신개념 탐정 캐릭터 레너드가 온다. 레너드 탐정은 땡그란 두 눈과 코, 민트 초코와 젤리를 사랑하는 절대 미각, 탐정이라기엔 엉뚱한 행동과 귀여운 외모로 그 정체를 의심케 한다. 그러나 결정적 순간 빛나는 천재적인 두뇌와 날카로운 추리력을 가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이처럼 반전 매력 가득한 레너드와 함께하는 추리 과정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비밀요원 레너드』에서는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레너드와 제시카는 물론 기존 라인업에서 볼 수 없었던 스페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레너드와 티격태격 현실 절친미를 보여줄 윌리엄, 환상의 호흡으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할 룰라송 요원, 레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