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읽는 영원한 고전
감수성과 상상력을 길러 주는
그림 형제 대표 우화 15편
◆ 어린이의 책 읽기 눈높이에 맞춘 아름다운 고전
「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시리즈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 온 필독 고전을 한 권으로 엮어 낸 「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시리즈가 출간되었어요. <이솝 우화집>, <그림 형제 동화집>, <그리스 로마 신화(12월 출간 예정> 등 꼭 읽어야 하는 장편의 고전 명작들이 어린이들의 책 읽기 수준에 맞는 분량과 번역으로 새롭게 태어나, 고전의 참맛을 느끼게 해 줄 거예요.
특히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안정감 있고 예쁜 책의 만듦새가 고전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줄 뿐더러 책의 소장 가치를 높여 주지요. 익숙한 이야기는 제대로 읽고, 낯선 이야기는 새롭게 읽어 보세요. 시대와 공간, 세대를 초월하는 이야기들을 읽다 보면, 아이들은 세상을 살아가는 이치를 자연스럽게 깨닫고, 다시금 삶의 지침을 얻게 될 거예요.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읽는 영원한 고전, 클래식의 매력 속으로 떠나 볼까요?
◆ 깊은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그림 형제의 독일 옛이야기
독일에서 태어난 그림 형제는 독일의 토착 문화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 가는 옛이야기들을 기록하기로 했어요. 도서관의 책은 물론, 편지를 찾아보기도 하고, 이야기꾼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들으며 옛이야기들을 모았지요. 그림 형제는 그렇게 모은 이야기들을 한 권의 동화집으로 냈어요. 이 책은 그림 형제의 동화 가운데 필수적인 이야기 15편을 담고 있어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라푼첼>부터 <빨간 모자>, <헨젤과 그레텔>까지, 때로는 긴박하고, 때로는 통쾌한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져요. 매일 밤 춤을 추고 돌아오는 공주들의 비밀을 밝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