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드 가이즈 여덟 번째 이야기 ? 진정한 ‘슈퍼 영웅’으로 거듭나기!
타임머신을 통해 공룡 시대에서 현재로 귀환하던 중, 각자 놀라운 능력을 갖게 된 ‘착한 친구들.’ 울프는 근육에서 나오는 어마어마한 힘을, 피라냐는 엄청난 스피드를, 스네이크는 자기 생각대로 다른 사물이나 상대방을 조종하는 능력을, 변장 천재 샤크는 실제로 ‘변신’하는 능력을 갖게 되는데! 초능력을 지닌 슈퍼 영웅이 되었다며 모두 들뜨지만, 실제로는 자기 능력을 컨트롤할 줄 몰라 우왕좌왕한다.
이에 폭스 요원은 자신이 속한 ‘지구 평화 수호를 위한 국제 영웅 연합’의 도움을 받을 것을 권하고, 착한 친구들은 이들과 함께 맹훈련에 돌입한다. 울프, 스네이크, 피라냐, 샤크는 결코 만만치 않은 국제 영웅 연합 요원들의 훈련을 무사히 통과하여, 이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배드 가이즈 5』,『배드 가이즈 7』에서 슬쩍슬쩍 모습을 비쳤던 폭스 요원의 동료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 세계적 인기의 그래픽노블 한국 상륙
호주의 어린이책 작가 애런 블레이비(Aaron Blabey의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The Bad Guys」는 이미 국내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영어 원서’로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다. 약 40개국에 출간되어 1,500만 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시리즈는 무려 113주 동안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이러한 명성에 힘입어, 드림웍스에서는 2022년 4월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를 개봉하겠다고 발표했으며, 이 작업에는 애런 블레이비 자신도 총괄 프로듀서로서 참여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5월 4일부터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대표적인 악당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 “우리도 알고 보면 꽤 귀엽다고.”
울프, 스네이크, 피라냐, 샤크(늑대, 뱀, 피라냐, 상어. 전래 동화나 공포 영화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악명을 떨쳐 온 녀석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착한 일을 하여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