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의리남의 완벽하고 슬기로운 학교생활 이야기!
학교에 나오지 못하는 친구들을 위해 의리의리 백수호 나섰다!
의리남 크리에이터 백수호의 슬기로운 학교생활 채널! 구독! 좋아요! 부탁합니다!
유튜브 방송에 올릴 뉴스거리를 찾던 백수호에게 고민지가 딱 걸렸어요!
백수호는 고민지에 대한 이야기를 깨깨오스토리와 백수호 방송에 올려 떠벌리고 싶어서 고민지에게 여러 번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오지 않습니다. 무슨 일 때문에 결석하는지, 정말 이러다 좋은 포스팅 거리를 놓칠 판이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의문과 궁금증만 더해갈 뿐이에요. 바이러스에 걸렸다면 숨기고 싶을지도 모르는데, 문자를 잘못 보냈다면 상처가 되었을까? 어떤 이유로 학교에 나오지 않는 걸까? 힘든 상황에 있을지도 모를 일인데. 점점 걱정되는 백수호, 어떻게 하면 고민지의 닫힌 마음을 풀어줄까?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문자밖에 없어요. “난 잘 지내냐고 묻고 싶었던 거야.” 고민지가 드디어 문자를 읽었어요.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속담이 생각났어요. 고민지에 대한 글 올리기는 물 건너가고 잘못 보낸 문자에 대환 미안함이 점점 커졌어요.
백수호, 어떻게 하면 고민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학교생활이 궁금할 것 같은 고민지를 위해 방과 후에 교실 분위기와 고민지 자리, 깨끗이 닦은 칠판, 우리 반 급훈, 고민지 사물함, 공부할 때 도움이 되는 학습자료를 붙여놓은 학급 게시판을 촬영해서 동영상을 고민지에게 보냈어요. 고민지에게 드디어 문자가 왔어요. “땡큐!” 의리의리 백수호는 고민지를 위해 국어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오늘 학교에서 공부한 단원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슬기로운 학교생활’ 유튜브 방송을 새로 만들어 고민지에게만 보냈어요. 고민지는 교육 방송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백수호가 보내주는 수업이 더 재미있다고 하네요. 백수호의 진심이 고민지에게 전해진 거예요. 다음은 어떤 과목을 할까? 그렇게 공부를 잘하는 편이 아니었던 백수호가 변했어요. 안 하던 공부도 하고 어려운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