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시작하며
Ⅰ. 홍보에 대한 오해
1. 김 팀장의 고민
2. 일단 관리자 책임이다
3.홍보 실무진의 잘못된 인식
Ⅱ. 홍보단계론
1. 홍보는 연애다
2. 홍보단계론: S-S-P-C-I 모델
3. 홍보 단계의 연속성을 잊지 말라
Ⅲ. 미디어 다양성 획득
1. 업무의 종합
2. 미디어 믹스 시대
3. 미디어의 정리: 트리플 미디어
Ⅳ. IMC 전략
1. IMC 전략의 정의
2. IMC 전략수립을 위한 고객 분류
3. IMC 전략수립 목적과 방법
4. IMC 수행 5단계
Ⅴ. IMC 전략 홍보의 실제
1. 행사와 정책의 홍보전략 수립 연습
2. 실질적 홍보시스템 구축
3. IMC 성공의 전제조건
Ⅵ. 결론과 요약
글을 마치며
참조 및 인용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