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노팅엄 브릴리언트 북어워드 수상!
★2011년, 레드브리지 아동문학상 최종 후보작 선정!
★BBC 블루피터에서 선정한 이달의 책
치명적인 뱀파이어가 돌아와 공격을 개시한 지금, 마르크스의 특별한 힘이 모두 사라지고 말았어!
특별한 힘을 지니고 뱀파이어와 맞서 싸우는 반-뱀파이어 소년, 마르크스! 뱀파이어에 열광하는 음침하고 엉뚱한 소녀 탈룰라!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 마르크스가 기억과 함께 특별한 힘을 모두 잃어버렸지 뭐야. 치명적인 뱀파이어가 공격을 개시한 바로 지금 말이야! ‘사라진 힘을 찾습니다!’ 동네방네 전단지라도 붙여야 하나? 바로 내일, 뱀파이어들의 총공격이 시작될 거야! 시간이 없으니 서둘러, 마르크스!
힘을 잃어버린 마르크스와, 새로운 힘에 눈을 뜬 탈룰라!
치명적인 뱀파이어들의 총공격을 막아 내라!
반-뱀파이어가 되는 운명을 거부하며 기상천외한 『뱀파이어 블로그』를 통해 처음 인사했던 마르크스가, 두 번째 이야기인 『뱀파이어 사냥꾼』, 세 번째 이야기인 『뱀파이어 전사』에 이어 『뱀파이어의 마법』으로 돌아왔다!
툭하면 토라지는 여친, 부모님의 지나친 간섭, 지겨운 학교생활. 사춘기 소년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문제들이다. 하지만 열세 살 소년 마르크스에게는 이런 고민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더 큰 고민이 하나 있다. 바로 ‘반-뱀파이어’라는, 남들과는 다른 별난 존재로 살아가야 한다는 것.
반-뱀파이어가 되기를 거부하다가 간신히 운명을 받아들인 마르크스에게 더욱더 놀라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마르크스가 아주 적은 수의 반-뱀파이어들만이 갖게 된다는 ‘특별한 힘’을 지녔다는 사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어찌 된 일인지 더 이상 그 힘을 쓸 수 없게 되어 버린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교통사고로 기억의 일부를 잃어버리면서, 자신이 반-뱀파이어라는 사실은 물론, 뱀파이어에 심취한 친구 탈룰라와 함께 사악한 뱀파이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