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살아남은 자들 2 : 숨어 있는 적
저자 에린 헌터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15-11-30
정가 12,500원
ISBN 9788993900743
수량
프롤로그
야생의 무리
구덩이 빠진 개
땅의 개에게로
사나운 폭풍
강의 개의 분노
동굴
낯선 발자국
혼자만의 여행
늑대개의 은신처
야새의 법칙
위대한 울부짖음
두 개의 무리
알파의 울부짖음
들통난 거짓말
속임수
새로운 오메가
기습 공격
애도
선택의 시간
“개들의 대결전이 시작되면 두 개의 무리는
서로를 파멸시키고 몰락시켜 땅의 개에게 보낼 것이다…….”
금빛 털을 가진 럭키는 도시의 개로, 생존에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도시의 개들이 대부분 줄에 묶여 인간에게 길들여진 애완견으로 살아가는 것과 달리, 럭키는 혼자 떨어져 지내는 고독한 개로 살아왔으며, 무슨 일이 생기면 늘 자신의 본능에 의지해 문제를 헤쳐 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큰 으르렁거림(지진이 도시를 휩쓸면서 땅이 갈라지고 집이 부서지고 도시의 모든 긴 발(인간들도 사라져 버립니다.
폐허가 된 도시에서 음식도, 물도 없고 사방에 적들이 가득 찬 이상하고 황량한 새로운 세상에 갇혀 버린 럭키는 강아지 때 헤어진 여동생 벨라와 줄에 묶인 개들을 만나게 되고, 무리는 도시를 떠나 거친 숲 속에 새로운 터전을 잡습니다.
개들에게 사냥법을 알려 주고, 안전한 터전을 마련해 준 럭키는 본능에 따라 무리를, 친구들을 떠나 다시 고독한 여행을 떠납니다. 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들린 친구들의 비명 소리에 럭키는 발길을 돌리고, 그곳에서 예상치 못한 사나운 야생의 무리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럭키의 친구들을 쫓아내려는 야생의 무리. 그리고 한 치도 양보할 생각이 없는 럭키의 친구들. 벨라의 계획에 따라 럭키는 몰래 야생의 무리에 잠입하게 되고, 결국 럭키에게는 힘든 선택의 순간이 찾아옵니다. 과연 럭키는 어떤 무리에 충성하게 될까요?

전 세계 천만 독자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의 작가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개들의 극한 생존 판타지!
이책은 베스트셀러인 의 작가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첫 권인 ≪텅 빈 도시≫에서 지진으로 폐허가 된 도시를 탈출해 줄에 묶인 개들을 이끌고 야생으로 향했던 럭키가 2권 ≪숨어 있는 적≫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독자들을 찾아올까요?
첫 번째 이야기의 배경이 지진으로 폐허가 된 도시였다면, 이번 이야기의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