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한 오후, 느닷없이 찾아온 마법과 모험의 세계! 기이한 남자를 찾아 나선 남매 앞에 펼쳐지는 꿈같은 동화
독일의 신비로운 늑대 숲으로 소풍을 온 영국인 남매 존과 마거릿은 이상한 차림을 하고 엉엉 울면서 지나가는 한 남자를 목격한다. 알 수 없는 호기심에 이끌린 두 사람은 남자를 쫓아 늑대 숲 안으로 들어서고,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적인 모험에 휘말리는데…….
중세 독일의 성안에서 비열한 마법사의 계략에 빠진 거대한 늑대를 구하기 위한 존과 마거릿의 활약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오후의 마수에 빠져 단잠에 빠진 아버지와 잠시 자리를 비운 어머니가 부재한 사이, 어린 남매의 눈에 목격된 기이한 차림의 남성은 존과 마거릿을 중세 독일의 신비한 늑대 숲으로 인도한다. 아이들의 순수함만이 목격한 남성의 존재는 정의로움과 희생 정신, 남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을 갖춘 남매를 마법의 세계로 이끌고, 그곳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중세 독일의 공국에서 음모에 빠진 가련한 귀족 마디언과 만나 동화 같은 모험을 시작하게 한다.
아름답고 밀도 있는 자연 묘사와 함께 펼쳐지는 늑대 숲에서의 모험은 마법사와 늑대인간, 절망에 빠져 있지만 판단력만큼은 누구보다 날카로운 공작 등 선악과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중세 독일 귀족들의 식사 장면과 성안 사람들의 삶, 다르게 대우받는 남녀 주인공의 처지 등 시대상을 반영한 요소들이 흥미롭게 결합되어 읽는 재미를 더하고 납치와 발각, 군대의 행진 등 클라이맥스를 향할수록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사건의 향방이 책을 놓을 수 없게 한다. 과연 존과 마거릿은 억울한 마디언을 구해 낼 수 있을까? 신비로운 늑대 숲에서의 환상적인 모험이 선사하는, 신기루처럼 사라지지만 결코 잊히지 않는 아름다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 보자.
마법에 빠진 환상적인 이야기!
- 커커스리뷰(KIRKUS
선명한 스토리, 깊이 있는 묘사, 풍부한 모험과 미스터리에 약간의 지혜까지
스튜어트의 소설은 어린 독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