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뱀파이어 시스터 12 : 수상한 블로거
저자 시에나 머서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0-03-10
정가 13,000원
ISBN 9791165180058
수량
어색한 소풍
뱀파이어 목격담
마늘이 든 피자
이상한 차림의 노부부
뱀파이어 사냥꾼
책 사인회에서 생긴 일
위험한 약속
한밤중 묘지에서
특별한 파티
밝혀지는 진실
다시 찾은 행복
인터뷰
줄거리

프랭클린 그로브에 돌아온 아이비는 공원에서 친구들과 소풍을 즐깁니다. 하지만 올리비아의 새로운 ‘토끼’ 친구인 홀리 때문에 온전히 즐기지를 못합니다.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눈치 채지 못하게 조심해야 하고, 사귄 지 얼마나 되었다고 올리비아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듯 구는 것도 못마땅합니다. 마침내 아이비와 홀리가 서로 의견이 충돌하게 되는데, 올리비아는 아이비가 없는 동안 자기 곁에 있어준 홀리가 소외감을 느낄까 봐 마음이 쓰이고, 아이비는 새 친구를 감싸고 도는 올리비아에게 서운한 마음이 듭니다.
한편, 프랭클린 그로브에 실제로 뱀파이어가 살고 있다고 주장하는 블로그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낯선 사람들이 프랭클린 그로브로 몰려듭니다. 그들은 뱀파이어가 존재한다고 믿고 찾아다니는 뱀파이어 사냥꾼들로 마늘로 만든 목걸이를 걸고 다니며 뱀파이어 공동체를 위기에 빠뜨립니다.
쌍둥이는 뱀파이어 공동체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힘을 모으고, 아이비는 의문에 싸인 블로거의 정체가 누구인지 알아차리게 됩니다. 하지만 올리비아에게는 그 일로 마음이 상할까 봐 차마 알리지 못하고 결정적인 증거를 잡기 위해 모험을 하게 되는데……. 새 친구로 인해 사이가 멀어진 쌍둥이, 그리고 위기에 빠진 뱀파이어들, 과연 쌍둥이는 이 난관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을까요?


<벽장 속의 도서관> 시리즈, 그 열일곱 번째 이야기!
프랭클린 그로브의 뱀파이어 공동체가 위험에 빠졌다!

<벽장 속의 도서관>은 사춘기 소년 소녀들의 고민과 관심사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풀어내며 어린이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그 열일곱 번째 이야기이자, <뱀파이어 시스터> 열두 번째 권인 ?수상한 블로거?가 어린이 독자들을 찾아왔습니다.
<뱀파이어 시스터>는 전체 18권으로 구성된 시리즈입니다. 첫 권인 ?빛과 어둠의 맹세?에서는 새로운 학교로 전학을 간 밝고 명랑한 치어리더 소녀 올리비아와 뱀파이어 쌍둥이 자매 아이비의 신비로운 첫 만남과, 그로 인해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