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사들 셋의 힘 : 4 일식
저자 에린 헌터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1-07-20
정가 16,500원
ISBN 9791165181277
수량
등장하는 고양이들
고양이 지도
두발쟁이 지도

프롤로그
1 별의 힘
2 산으로 돌아가는 고양이들
3 외톨이가 된 기분
4 치료사의 슬픔
5 전사가 될 수 없는 운명
6 사라진 먹잇감들
7 어둠의 강으로 통하는 길
8 신더펠트의 기억
9 믿음을 잃은 지도자
10 황무지의 사자
11 솔의 예언
12 한밤중의 습격
13 도움 요청
14 침묵하는 별족
15 태양을 삼킨 어둠
16 별족이 모르는 계시
17 네 종족이 잃어버린 것
18 해가 사라진 이유
19 솔을 찾아서
20 흔들리는 믿음
21 진실
22 통제할 수 없는 힘
23 전사의 규약을 버린 종족
24 피로 물든 꿈
25 다가오는 운명
‘위대한 여정’ 이후 호숫가 땅에 새 보금자리를 튼 네 전사 종족!
천둥족의 어린 세 훈련병을 향한 엄청난 예언!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전사들 제3부: 셋의 힘4. 일식』은 『전사들』 제3부 <셋의 힘>의 네 번째 이야기로, 예언에 한발 다가선 세 훈련병과, 별족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며 방황하기 시작하는 종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천둥족의 위대한 지도자 파이어스타의 혈육인 제이포, 홀리포, 라이언포는 태어날 때부터 그 어떤 고양이도 가지지 못한 힘을 약속받았다. 다른 고양이의 생각과 꿈속으로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 제이포, 어떤 싸움이든 끝까지 패배하지 않고 싸우는 라이언포와 달리 홀리포는 아직 명확히 드러나지 않은 자신의 힘을 궁금해한다. 한편 호숫가에서의 힘든 삶에 지친 그림자족 지도자 블랙스타는 별족이 정말로 자신들의 발을 이끄는 게 맞는지 의심하기 시작한다. 네 종족 사이의 갈등과 전사 조상들을 향한 불신에도 침묵하는 별족을 보며, 제이포는 이제 별족의 시대가 끝이 났음을 직감한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 많은 지역, 바람족은 탁 트인 황무지, 강족은 물고기가 풍부한 강가, 그림자족은 습지와 소나무가 주를 이루는 지역을 영역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종족마다 환경에 다른 만큼 먹잇감이나 습성도 조금씩 다르다. 이들은 자기 종족의 영역과 먹잇감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는 관계지만, 보름달이 뜰 때면 휴전을 하고 섬에 모여 종족 모임을 갖는다. 전사 고양이들은 그들이 ‘두발쟁이’라 부르는 인간들의 위협과 자연환경의 변화에 맞서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종족을 공격하기도 하고,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는 경계를 넘어서 서로 돕기도 한다.

네 종족은 단순히 적대적이기만 한 것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