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드래곤 길들이기. 4: 드래곤 저주를 푸는 법
저자 크레시다 코웰
출판사 (주예림당
출판일 2019-08-01
정가 10,000원
ISBN 9788930271349
수량
1. 활과 화살을 멘 채 스키를 타고 탐험하는 사냥
2. 세이버투스 드라이버 드래곤
3. 사냥감이 되다
4. 피시레그한테 무슨 문제가 생긴 걸까?
5. 얼음판에서 벌어지는 스매시스틱 경기
6. 올드 링클리의 말
7. 꽁꽁 언 감자를 찾아 떠나는 모험
8. 토르의 분노 바다
9. 한편, 버크섬에서는
10. 프레이야의 날 이브, 히스테리아섬에서
11. 난처한 상황에서
12. 투슬리스가 궁지에서 벗어나게 해 줄까?
13. 위대한 감자 도둑질
14. 감자 도둑의 탈출
15. 이제, 이들은 해냈을지도 모른다
16. 둠팽
17. 모험은 끝났다
18. 피시레그
19. 마지막 장
에필로그
이번엔 드래곤의 저주를 풀어야 한다!

엄청나게 추운 겨울, 활과 화살을 멘 채 점박이 눈새를 최대한 많이 잡는 바이킹 수업을 하던 중 피시레그에게 희한한 일이 일어났다. 조용하고 온순한 피시레그가 온몸이 시뻘게지더니 땀을 줄줄 흘리면서 미친 듯이 사나운 히스테릭 부족에게 들이댄 것이다. 간신히 빌러니섬에서 빠져나오긴 했지만 쓰러진 피시레그는 베노머스 보펀트의 저주를 받아 보펀트염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는다. 보펀트염의 해독제는 피에 굶주린 히스테릭 부족만이 가지고 있는데…. 다음 날 10시까지 해독제를 먹지 못하면 피시레그의 목숨이 위험하다. 히컵과 카미카지, 투슬리스와 외눈박이 드래곤은 히스테리아섬으로 해독제를 찾는 모험을 떠난다. 그들은 해독제를 찾아 피시레그의 목숨을 구할 수 있을까?

보잘것없는 소년이 영웅이 되는 방법

헤어리 훌리건 부족 사람들은 드래곤을 단지 길들여야 할 짐승으로 여기지만 히컵은 부족 중 유일하게 드래곤과 대화하며 교감한다. 드래곤 말을 하는 것은 부족에서 금지된 일이므로, 들키지 않게 숨기며 눈에 띄지 않으려고 한다. 하지만 모두가 우습게 여기는 히컵의 능력은 노력으로 얻은 것이며, 결국 부족을 구하는 열쇠가 된다.
주인공 히컵은 용맹한 바이킹 부족과 달리 카리스마도 없고, 잘하는 것도 없는, 그저 그런 평범한 소년이다. ‘영웅’과는 거리가 멀지만 자신 앞에 닥친 최악의 문제를 외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모습에서 비로소 우리가 원하던 영웅다운 영웅을 보게 된다.

크레시다 코웰의 클래식 판타지

<드래곤 길들이기>에는 투슬리스 외에도 다양한 드래곤이 소개된다. 가장 흔한 드래곤 커먼 오어 가든, 드래곤 세계의 불량배 그롱클, 무서움을 모르는 싸움꾼 몬스트러스 나이트메어 등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각양각색의 드래곤을 등장 시켜 환상적인 판타지를 만들어 냈다.
또한 작가 크레시다 코웰은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림까지 직접 그려 상상 속 드래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히컵의 메모>로 시작하는 이 책은 연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