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귀여운 마녀 밀드레드가 드디어 한국에 왔다!
영국 500만 부 판매! 『꼴찌 마녀 밀드레드』정식 한국어판
매일 사건 사고에 휘말리는 밀드레드는 입학과 동시에 ‘꼴찌 마녀’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밀드레드는 그 어떤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습니다. 항상 밀드레드 곁에 있는 친구들 덕분이죠. 단짝 친구 모드와 특별한 얼룩 고양이 태비가 항상 밀드레드를 응원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밀드레드는 어떤 문제가 닥쳐와도 쉽게 포기하지 않아요. 항상 잘못을 반성하고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퇴학당할까 봐 무서워서 학교를 도망치는 순간에도 밀드레드는 단짝 친구 모드를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내는데요. 이 책을 읽는 독자분들도 밀드레드를 보며 용기와 희망을 얻고, 여러분 모두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멋진 일을 해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걸 알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밀드레드가 그랬던 것처럼 실수를 인정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한 순간, 한층 더 씩씩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용기와 우정이 가득 담긴 『꼴찌 마녀 밀드레드』, 이어질 시리즈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나도 밀드레드 같아요! 힘내, 밀드레드!”
“밀드레드, 나에게도 마법을 걸어 줘!”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것을 끝까지 해내는 밀드레드를 응원한다.”
“나도 밀드레드처럼 서툴지만 노력해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
……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한국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정통 클래식의 가치, <꼴찌 마녀 밀드레드>
『꼴찌 마녀 밀드레드 3』의 원작인 『A Bad Spell For Worst Witch』는 1982년 영국에서 출간된 고전 동화입니다. 출간된 지 40년이 지난 이 오래된 고전 동화를, 과연 ‘낡았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사전서평단 활동을 통해 이 작품을 미리 만나 본 한국의 어린이 독자들은 입을 모아 “나, 밀드레드에게 푹 빠졌음”을 외쳤습니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꼬마 마녀, 검은 고양이, 잘난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