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대박나는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전술
저자 박선미
출판사 따스한이야기
출판일 2022-02-11
정가 14,000원
ISBN 9791185973807
수량
프롤로그

1. 디지털 마케팅 설레는 첫 만남
- 실패사례로 알아보는 디지털 마케팅
-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디지털 마케팅
- 사업자등록증과 인터넷 결제 서비스

☆디지털 생각? 애브리타임, 에스크 등 익명 사이트에 대한 의견

2. 디지털 마케팅 꼼꼼한 전략
- 로드맵 그리기
- SWOT 환경분석
- STP
- 4P 마케팅믹스

☆디지털 생각? 온라인 마케팅 VS 오프라인 마케팅

3. 오픈마켓 마케팅
- 키워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 온라인 상권분석 프로세스
- 도메인: 웹 주소

☆디지털 생각 ?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것

4.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운영 이유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운영 방법
- 네이버 플랫폼 서비스 이해
: 네이버페이, 네이버톡톡, 스마트플레이스, modoo!, 애널리틱스

☆디지털 생각? 인간이 만든 로봇은 인격체인가?

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딥러닝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름짓기
- 브랜드의 힘: 재구매 영향
- 사진 촬영부터 랭킹로직까지

☆디지털 생각? 불법복제 등 디지털 관련 사회이슈에 대한 의견

6. SNS 커뮤니티연계형 마케팅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 페이스북: 페이지, 그룹
- 개방성이 높은 트위터, 폐쇄형 눈 밴드

☆디지털 생각? SNS 마케팅에서 중요한 것

7. 블로그 마케팅
- 상위검색 노출전략
- 블로그 용어의 이해
: 포스팅, 이웃, 블로그지수, 이달의 블로그

☆디지털 생각? 사이버불링, 온라인 혐오 발언 등에 관한 의견

8. 유튜브 마케팅
- 유튜브의 이해
: 최초의 동영상, 최적의 영상길이
- 유튜브 채널개설
: 채널예고편, 채널아트, 채널아이콘, 워터마크

☆디지털 생각? 온라인공간에서 ‘나’ VS 오프라인 공간에서 ‘나’

9. 라이브커머스 VS 홈쇼핑
- 라이브커머스의 이해
- 라이브커머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