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도 따라 하는 요가
아이들은 하늘을 나는 새가 되기도, 바다 위의 보트가 되기도 한답니다. 몸을 이용해 이런 모습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일상생활 속에서 아이가 스스로 매일매일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요가 동작들을 배워보아요.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갔다, 배가 부르다, 지루하다고 느낄 때 요가를 하면서 아이는 잠시 쉬어가는 습관을 익힐 수 있어요.
<나는 요가가 좋아요!>는 어린이가 따라 하기 쉬운 14가지 요가 자세를 과정별로 친절하게 알려줘요. 처음에는 어른들이 요가 자세를 잡아주세요. 그다음부터는 아이 혼자서 해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함께 교감하며 아이의 자립심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창의력이 쑥쑥 자라나요
아이는 요가 자세를 따라 하며 산이나 사자가 되었다고 상상하게 돼요! 예쁜 그림과 다채로운 색깔을 통해 상상력은 물론 창의력이 쑥쑥 커질 거예요. 책에서 알려주는 14가지 자세뿐 아니라 아이가 원하는 물건, 동물의 모습으로 응용할 수도 있어요.
요가는 아이들의 주의력과 집중력을 키우고, 자신감을 길러줍니다. 요가를 알려주는 어른과 교감하며 협동 정신도 배울 수 있어요. 협동 정신은 아이들이 단체 생활할 때 적응하기 쉽게 하고,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게 합니다.
어려서부터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근사한 습관을 알려주는 요가 동화로 마음의 균형과 함께 몸의 균형도 잡아보아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