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An Omni Channel Approach 유통의 이해 (4th Edition
저자 류성민
출판사 지브레인
출판일 2022-02-04
정가 28,000원
ISBN 9788959796779
수량
머리말? 4

PART Ⅰ 유통의 개념과 유통업태 11
제1장?유통의 개념과 가치 13
1 유통의 개념 15
2 유통기관의 가치창출 18
3 유통경로 구조 24
4 생산과 유통 28
5 통을 통한 경쟁우위의 확립 29
6 유통경로 구성원이 수행하는 기능들 30
7 누가 특정 유통기능을 수행하는가? 32

제2장?점포형 채널 45
1 소매상의 기능 48
2 소매업태 51

제3장?무점포형 채널 93
1 무점포 소매상 96
2 직접 판매 98
3 카탈로그 소매업 107
4 자동판매기 114
5 TV 홈쇼핑 118

제4장?인터넷 채널 131
1 인터넷 소매업 134
2 모바일 채널 158

제5장?소매믹스와 소매업 트렌드 179
1 소매믹스 181
2 소매업 트렌드 206

제6장?유통업체 브랜드(PB 235
1 유통업체 브랜드 237
2 독점제품 259

PART Ⅱ 유통경로 구성원 간의 상호작용?271
제7장?유통경로 구성원 간의 힘의 구조 273
1 유통경로 구성원의 힘 276
2 힘의 원천 277
3 경로 구성원의 힘의 조절 282
4 경로 구성원 간 힘의 사용 288

제8장?유통경로 구성원 간의 신뢰 301
1 신뢰 303
2 신뢰의 차원들 306
3 신뢰의 효과 309
4 신뢰의 발달: 어떻게 신뢰를 발달시킬 것인가? 313

제9장?유통경로 구성원 간의 갈등 329
1 유통경로 상의 갈등 332
2 갈등의 유형 333
3 갈등의 원천 338
4 갈등의 역기능 347
5 기능적 갈등 350
6 힘의 구조를 고려한 갈등해결방안 354

제10장?유통경로 통제 메커니즘 365
1 통제 메커니즘 368
2 통제 메커니즘의 유형 369
3 경로 구성원 간의 관계적 규범 373

PART Ⅲ 유통경로 구조의 설계 393
제11장?유통경로의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395
1 수직적